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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리안] 바바리안 정상적인 개선법

아이콘 2012312
댓글: 3 개
조회: 568
2017-01-26 12:43:58
현재 그나마 쓰고있는 스킬 하나하나 뜯어보자

1랭크
클리브:그나마 바바스킬중 정상적인 스킬
헬름: 때리기 찐연타 두방

외 노답

2랭크
사이즘:그나마 바바스킬중  딜이라도 할수 있는스킬
워크라이: 후딜1초.스킬 스킬찍어도 이점이 없음
프렌지: 고정 공증 평타로만 스택쌓임 겅호보다 나쁨

3랭
파운싱: 구시대 슈바 후퇴사격도 아니구 스킬 꾹 눌러쥐야함
허공에 헛손질 개많이함.틱간격도 애자고 그냥 쓰면 쓸수록 욕나옴

자이언트: 응 예능용 던지는것도 마음대로 컨트롤 못함

야성: 중첩은빠른데 유지가안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상적인 상향법

2랭
프렌지
기본공격 컨셉이면 평타 데미지 퍼센트증가
스킬공격 컨셉이면 바바스킬만 데미지 퍼센트증가
둘다아니면 같은 적을 누적해서 칠수록 데미지 퍼센트증가
셋다아니면 이것도 스택으로 리뉴얼해서  스킬강화

워크라이
스킬렙당 지속시간증가


3랭
파운싱
발동키 꾹안눌러도 되도록 수정
범위 확장(현재는 기본평타거리만큼의 범위임ㅋㅋㅋ)
틱간격상승 최소 돌격의 0.5배정도

자이언트 스윙
몬스터를 빙글 빙글 버그없이 정상적인 돌릴 기술이 없으면 스킬리뉴얼 필수.. 이름 그대로 빙글 돌아서 강력하게 치는 스킬로 바꿔야함 혹은 새퍼브룸처럼 돌리게해줘야함

야성
그래 이건 진짜 확실한 개선법이 있음
스택은 달리기로 쌓고, 유지는 몹치면 유지해주는걸로 바꿔주면됨



이래도 바바 안허실?

현실패치방향

X차 밸패: 임바울러,스톰핑킥에 어쓰퀘이크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바하면 쿵쾅쾅이죠!

자이언트 스윙시 캐릭터도  관성에 의해 같이 움직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응.. 답정너 예능용으로 제작할려함

Lv62 2012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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