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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렐슈터] 런닝샷 패치 단순 곱연산->합연산이 아니네

다이야펜
댓글: 2 개
조회: 1008
2017-11-24 02:11:19

런닝샷의 추가대미지가 기본 공격의 다른 비례형 증폭 계수와 곱연산되던 것이 합연산으로 변경됩니다.

 

예제) 더블건 스탠스(x150%) x 런닝샷 5레벨(x300% -> +200%) 조합일 경우:

기존: 더블건 스탠스 150% x 런닝샷 300% = 450%

변경: 더블건 스탠스 150% + 런닝샷 200% = 350%

※ 기본 공격에 비례형 증폭계수가 있는 캐노니어의 바주카 등도 동일하게 적용

※ 기본 공격에 비례형 증폭계수가 적용되지 않는 상황에서는 기존과 동일함(기본 100% + 런닝샷 200%)

 

그리고 런닝샷의 버프 지속시간이 기존 5레벨 마스터시 23초에서 레벨에 관계 없이 300로 고정됩니다.





기존     기본공격력100% * ( 기본공격력100% + 런닝샷 7렙 260% ) = 360%


          스탠스공격력150% * ( 기본공격력100% + 런닝샷 7렙 260% ) = 540%



패치     기본공격력100% + 런닝샷 7렙 260% = 360%


          스탠스공격력150% + 런닝샷 7렙 260%  = 410%




단순히 기본공격 강화스킬이랑 곱연산 -> 합연산 되게 바꾼게 아니라

기본공격 %증폭스킬이랑 사용하면 기본공격력이 이중적용 되던걸 개선함


하향폭이 클수밖에 없읨

Lv71 다이야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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