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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머스킷 밸런스 패치에 대한 생각

류수쩡
댓글: 2 개
조회: 441
2017-12-06 11:52:23
1. 버트와 바요넷이 삭제됬지만 머스킷의 주 딜링스킬 페네트레이션을 사용하기 위해선 첫 딜사이클때 근접해서 스킬을 써야할꺼 같네요

2. 버트 추뎀이 없어진대신 무기 공격력 상승과 그루밍 머즐의 "머스킷으로 사용하는 스킬이 적의 방어력 일부 무시"를 통해 버트 추뎀삭제를 상쇄, 조금더 편한 딜링을 하게된것같아요. 음 그런데 그루밍의 1랭 스킬이다보니 스포가 엄청 모자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3. 발리파이어가 2랭 스킬이 되었지만 개인적으로 발리파이어를 10랩찍을만한 스포가 될지는 모르겠어요. 전처럼 하위 트리에서 광역을 챙기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 될꺼같네요

4.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새로운 스킬이 2개나 생겼고 사실상 버트와 바요넷삭제로 인해 스포 2가 늘어난점을 생각했을때 스킬포인트를 유연하게 조정시키려던 임씨의 계획과는 반대로 스킬포인트가 굉장히 빡빡해졌다고 해야될까나요. 

기본적으로 현재 대세 머스킷에서 별로 변화될꺼같진 않아요. 전 기본적으로 머스킷에 광딜까지 바라는걸 애초에 체념한 상태여서 그런지 몰라도 매우 만족하는 밸패가된거같아요.

쿼3을 가셔서 런닐링을 쓰실분들은 그루밍 머즐을 기대하실수도 있겠지만 음.. 그다지 좋아보이진않네요. 트오세 자체가 딜링을 위해서 평타를 치는것보다 스킬난사로 딜링하는게 데미지 기대값이 훠워월씬 높기에.. 허나 그루밍과 세레니티를 이용한 런닐링 컨셉러들도 어느정도는 만족할수있는 밸패인거같아요. 


Lv16 류수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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