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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근접을 배제하는 개편방향은 조금 맘에 안드네요

약먹구죽자
댓글: 3 개
조회: 422
2017-12-06 18:19:20
일단 보조C키로 평타 공격은 저도 건의하던바라 괜찮은데
기본모션이 쓰러스트가 아니고 버트 모션이라 보기에 좀 그렇네요.
(개머리판으로 찍었다고 뒤로 저만큼 밀려나는건가?)

그나마도 근접공격이라기보다는 특성으로 근접전 이탈이 중점이고 근접공격기술은 아예 사라져버렸네요.
대충 바요넷으로 총검꽂고 보조공격력+치발 강화한 다음,
버트로 총검술 연격 먹인 후 막타에 특성으로 거리 벌리기 정도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3서클에 사격계 유틸만 2개라니 하나 정도는 우라돌격같은거 줘도 좋을텐데)

근접전+원거리전이라는 컨셉을 버리려나 봅니다.
이런식이면 장총으로 백스탭 호환하는거도 영영 안해줄거 같고
근접전 비율이 낮아지는 만큼 페네트의 중요성도 떨어질거 같고

버트 증댐 없어지는건 신스킬이랑 세레니티 아머브뤡 콤보로 충분이상이 될거 같긴한데
개인용 패스 확보하게되면서 쿨 관리 편해지게 되면 아처 멀티샷 호환안되는 문제는 그냥 넘어가려는걸까요?
(머스킷 탄 아처는 영원히 스킬포인트 5개 못쓰게되는것?)
멀티샷은 위치지정형, 커버링은 베라지처럼 방향성 즉발, 발리는 타게팅형 범위기 콤보 상상해봅니다.

Lv22 약먹구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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