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파이드 파이퍼
위치 4이후 1랭크 전직퀘.
컨셉 도발과 파티버프와 상태이상
1.쥐떼몰기
소형 중형 몬스터에 상태이상 매료를 걸고
따라오게 만든다. 채널링.
스킬레벨당 개체수 한계
기본 5+레벨당1
지속시간 연주시간+스킬레벨당 1초 지속
범위 서클링보다 1/3정도 반지름이 긴 원형.
쿨다운:30초 오버힛 2
페널티 채널링중 공격또는 대쉬(하카펠)점프 사용시
지속이 풀림. 넉백이나 이동불가 상태이상에 걸려도 풀림.
매료는 걸리면 어그로를 풀어버리지만 일반공격을 하지 않는다(스킬은 한다)
다른 어그로를 얻는 순간 풀린다 .
2.안정의 선율.
본인과 파티원에게 sp와 hp 회복량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준다.
쿨다운:50초
지속:레벨당 30초
Sp회복 증가량:스킬 레벨당 전체 sp의 1.5%
Hp회복 증가량:스킬레벨당 전체 hp의 1.5%
버프 지속중 전투중에도 비전투시 기준으로 회복된다.
3.소음공해
지속시간동안 0.5초마다 1회씩 주위적들에게 염속성 데미지를 준다. 이동가능 채널링. 범위 서클링정도.
쿨다운:35초
지속:기본3초+레벨당1초 추가
데미지:레벨 상관없이85% 딜특성 있음.
페널티:사용중 이속이 15로 고정. 피격시유지. 다른 스킬이나 공격 점프 대쉬(하카펠)사용시 채널링이 풀림. 넉백이나 스턴 빙결 석화등의 상태이상으로도 풀림.
4.혼파망.
주위 적 전체에게 혼란. 스턴. 스킬 사용불가의 디버프를 건다. 내성을 제외하면 기본 100%이지만 본인의 힘과 적의 체력과 정신력의 비교에 따라서 저항또는 걸리지 않을 수 있음.
쿨다운 45초 -스킬레벨*3초
2.퍼펫티어
6랭크 이상 전직퀘 1랭제한.
1.도발인형
통통 튀어서 굴러가는 인형을 던진다.
시전자의 어그로+스킬렙*30의 도발수치 부여
사용시 시전자의 어그로를 리셋한다.
기본 데미지 없음
튀는 횟수는 스킬레벨 만큼. 거리는 횟수당 3만큼이다.
쿨다운:30초 오버힛 2
2.관측인형
적에게 피격되거나 어그로가 생기지않는
관측인형의 오브젝트를 설치한다. 레벨 3제한 중복 안됨.디바인으로 상승해도 3까지만 적용.
오브젝트 주위(지름 30의 원형)에서 스킬 사용시 치명타 발생 명중 블럭관통 마법증폭 +(50*스킬레벨)
쿨다운 20초 오버힛2 지속 30초
3.폭발인형(설치형)
지정한 위치에 1초후 폭발하는 인형을 생성한다.
쿨다운 35초 오버힛2
데미지 880+[(스킬레벨-1)*45]
4.관리인형
주위의 마법진 ,설치물, 컴패니언 직접 타격 스킬의 데미지를 추가시켜주는 오브젝트를 설치한다. 레벨3제한 중복안됨.디바인등으로 적용레벨이 상승해도 3까지만 적용.
쿨다운 20초 2 오버힛 지속 30초.
데미지 추가:스킬레벨*10퍼센트
5.돌격인형.(설치형)
적을 일직선으로 밀면서 타격을 주는 인형전사를 생성한다.
데미지 타입: 0.5초에 한번씩 주위(지름3)적에게 타격후 진행방향으로 1만큼 넉백. 이동속도는 1초당 2전진.
데미지 100+(스킬레벨*6)
지속시간3초+(스킬레벨*1)
쿨다운30초 오버힛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