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하이앵커링의 연속사격을 설명할게요.
3서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하이앵커링으로 적을 맞춘 만큼
타임봄 애로우. 스파이럴 애로우. 바운스샷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장점.
최고의 성능을 뽑을 경우
스킬3개 사용. 하이앵커링. 스킬3개 사용. 하이앵커링. 스킬3개 사용
의 연계기를 퍼부을 수 있고 15초후 다시 사용할 수 있어서
남은 15초 동안 베라지나 크리티컬샷을 사용하거나 다른 클래스의 스킬을 사용하여 딜사이클이 잘 돌아갑니다.
단점.
sp를 급격하게 소모하기 때문에 sp에 의한 현탐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또 딜%가 높은 편도 아니여서 다른 극딜스킬을 사용하는것이 더 이득일지도 모릅니다.
몹 사냥을 할때 좋지만 몹들이 금방 죽어나가면 쿨타임을 줄일 기회가 상실되어 위와같은 연계기기회가 많이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보스몹을 잡을때는 보스가 몹을 소환하는 경우가 아니면 연계를 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타임봄 애로우는 딜이 별로..
기타.
하이앵커링 레벨은 10정도가 적당합니다.
광역이 15가 되어 3개의 스킬 쿨타임을 완전히 지웁니다.
다만 15몹을 공격할 기회가 쉽게 오지 않기 때문에
1렙을 찍어 6광역으로 하고 두번 쏴서 쿨타임을 줄여도 괜찮습니다.
반면 프로레인저로 인해서 계수는 어지간한 상위직업 계수와 비벼요
몹 모으는데도 꽤 쓸만해요 맞고 밀려난 적이 한 3초정도 가만히 있음
근데 바운스샷이 공속영향을 안받아서 쓰는데 느려 터져요ㅋㅋ
광공비는 소,중,대형등에 따른 차등이 있습니다.
광공비에 대해 뭔가 잘못알고 계시는것같네요.
하이앵커링자체도 스킬랩당 광공비가 증가되는부분도 있지만 아이템에 의한 광공비부분도 합산되기때문에
템에 따른 차이도 스킬활용도에 큰 변수가 됩니다.
또 지금 테섭패치 넘어오기전의 sp소모율이라면 소모량이 매우 넉넉합니다. 레인저 스킬만 사용한다면 sp가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다만 테섭패치가 넘어온다면 부족해지겠지요.
솔직히 레플메 키우는 입장에서 이번에 sp패치 좋다고 반길순 없는 패치입니다.
메르겐빼고 나머지 하위에서 sp소모량이 상당량 늘어서 메르겐 스킬들의 sp소모량이 줄었어도 줄은게 아니거든요. 조삼모사식의 눈가리기패치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