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7 or 8:35 쯤 보시면 하이라트부분이 나와요
변경전[약점공격]이 [불]속성으로 적용되고, [약점 노출] 디버프에 걸린 적은 받는 치명타 피해에 대해 대미지가 15% 증가.
[약점공격]에 의해 적이 죽으면 15% 확률로 그 자리에 5초 동안 지속되는 불기둥이 생성됨
효과가 궁금해서 찍어본 챌린지영상이에요
불기둥은 약공의 계수 그대로 가져가고 치명타도 100%로 터져요
즉 불기둥=약공 인것같아요 불기둥으로 죽어도 불기둥이 나오는.. 엄청난 스킬!!
이였으나...
지금은
[약점공격]의 오버히트가 1로 변경되고 2초동안 채널링할 수 있는 [불]속성 공격 스킬로 변경됨.
[약점 노출] 디버프에 걸린 적은 받는 치명타 피해에 대해 대미지가 30% 증가
로 변경돼서 영원히 저 불기둥 약공은 못봐요 ㅠㅠㅠ
영상으로라도 남겨놔서 만족하는 중이에요
아 그렇다고 변경된 약공이 불만족스러운건 아니에요! 치댐증30% 너무좋아!! 헠헠
저영상이후로 감응매 트리로 14챌가서 해봤는데
나오는 족족 불기둥에 죽어서..정말 우아앙 이거 이대로나오면 챌쩔겠다 하고 좋아하고있었지만 흑..이젠 없어!
여담으로 변경된 약공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2초동안 채널링한다고 적어뒀지만
실상은 한번쓰면 꾹 안눌러도 가만히4타까지 써요
그리고 예전에는 한마리만 공격하고 일정범위내의 몬스터는 디버프만 걸렸는데
이제는 범위내의 몬스터를 모두 공격해요
근데 4타도중에 새로운몹이 범위내로 오면 공격도 안하고.. 약공디버프는 4타때 걸려서
캔슬되면 또 쿨탐 기다려야해요 ㅋㅋ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