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킷티어 |
| 프라임 앤 로드를 통해 증가하는 DPS가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았던 부분이 확인되어, 전체적인 계수가 재조정됩니다. 한편 지난 업데이트 이후 PvP 모니터링 결과, 자체 스턴→폭발적인 대미지 확정 연계로 상대가 대응할 여지를 주지 않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면서 저격수라는 콘셉트와 PvE에서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대미지를 확정적으로 가할 수 있는 부분을 제외한 지나친 스턴과 연속적인 스킬 사용 부분을 조정합니다.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 커버링 파이어 | [변경 전] - 137% + [레벨-1] * 23% [변경 후] - 118% + [레벨-1] * 19.9% [최대 레벨 기준] 459% → 396% |
| 헤드샷 | [변경 전] 2263% +[레벨-1] * 377.3% = 7545 [변경 후] 2097% +[레벨-1] * 349.6% =6991 [최대 레벨 기준] 7545% → 6991% |
| 페네트레이션 샷 | [변경 전] 366% + [레벨-1] * 61.1% [변경 후] 305% + [레벨-1] * 50.9% [최대 레벨 기준] 1221% → 1017% |
| 발리 파이어 | [변경 전] 290% +[레벨-1] * 75.3% [변경 후] 261% +[레벨-1] * 67.7% [최대 레벨 기준] 967% → 870% |
| 스나이프 | [변경 전] 1693% +[레벨-1] * 1693.5% [변경 후] 1417% +[레벨-1] * 1417.3% [최대 레벨 기준] 총8467% → 총7086%
[변경] 오버히트 2 → 1 [변경] 쿨타임 35초 → 15초 [수정] 광역 공격 비율이 더이상 적용 되지 않습니다. [삭제] 확률 스턴, 회피/ 블록 불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빈틈 포착 | [삭제] 회피 불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
| 프라임 앤드 로드 | PVP 지역에서 프라임 앤드 로드 사용시 차징 시간 3초가 부여됩니다. |
이제 헤드샷과 스나이프 버리시고
페네트레이션 샷 다시 배우세여
근데 스킬 계수 전체 다 떨어져서 뭐 이거
응사까지 너프예정이면 그냥 총 버리고 활들고 다니는게 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