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포 | 각 스킬의 대미지 증가 효과를 간소화하고 추적과 맹수의 눈에 집중시켜 대미지 증가 연계를 좀 더 단순화 했습니다. |
맹수의 눈 |
버프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 기존 : 10 초 지속 20초 쿨타임 보스증뎀 50%, 최소치확 30% - 변경 : 60초 지속 50초 쿨타임 최소치확 30%
- 기존 : 보스대상 50%증뎀 최소 치확 30%증가 - 변경 : 머스킷을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최소 치명타 확률이 [5] * 6%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50초로 변경됩니다.
보스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와 최소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결론 : 보스 증뎀 50% 너프 최소치확 30% 무한 지속이 가능해지면서 최소치확 30% 유지 |
추적 | 머스킷을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대미지가 20 + [5] * 6%= 50% 만큼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에서 50초로 변경됩니다. 버프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 기존 : 10 + [5] * 4 초 , 특성 받고 지속 40초 쿨타임 40초 - 변경 : 20 + [5] * 6 초, 특성 받고 지속 60초 쿨타임 50초
- 기존 :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형 버프(?)스킬 - 변경 : 자 버프 스킬 관통 사격 대미지 증가50%, 연발사격 치명타 발생 확률 30% 증가,기습 스턴 확률(원래무쓸모) 효과가 제거됩니다.
- 결론 : 쿨타임보다 10초 긴 넉넉한 지속시간으로 틱장애 개선 : 머스킷 공격 50%증뎀 유지가능 |
연발 사격 |
오버히트가 2회에서 1회로 변경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변경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풀특 , 20 상특 포함)
- 기존 : 433 + [스킬레벨-1] * 20.1 (총 714) / 1445 x 오버힛 2 =2891
10초쿨 2연사 20초쿨 4연사 = 5782
- 변경 : 702 + [스킬레벨-1] * 117.2 (총 2345) / 4690 --------------------------------------------------------------------------- - 기존 : 추적 디버프(추가 치발30%), 슬루우(네트카드사용) 50%증뎀
- 변경 : 추적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50% 증가합니다. 가죽, 야수, 보스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증가, 슬로우 및 이동불가 적에게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결론 : 기존 변경 쿨타임을 같은 선상에 놓고봤을때 계수 1092너프 추적버프 및 조건부 디버프를 두고봤을때 치확 30% 너프 추적증뎀 50 - 슬로우증뎀 삭제 50 = 0 |
관통 사격 |
오버히트가 3회에서 1회로 변경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256 + [스킬레벨-1] * 9.5 (총 389)/ 778 x 오버힛3 = 2334 - 변경 : 588 + [스킬레벨-1] * 98.1 (총 1961) / 3922 - 기존 : 추적 디버프 50% 증뎀 / 슬로우(네트카드사용) 50%증뎀 : 합 100%증뎀
- 변경 : 추적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50% 증가합니다 가죽, 야수, 보스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증가, 슬로우 및 이동불가 적에게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결론 : 계수 1588상향/ 슬로우증뎀 삭제로 기존100%에서 50%삭제 |
머스킷티어 | 각 스킬의 대미지 증가 요소를 간소화하고 스나이퍼즈 세레니티에 집중시켜 대미지 증가 연계를 좀 더 단순화 했습니다. |
머스킷 마스터리: 머스킷티어 | - 기존 : 머스킷 공격시 거리비례 증뎀 최대 30% 응사 에이밍 활성화시 30% 유지가능 - 변경 : 특성이 삭제됩니다. |
머스킷티어:전투태세 | - 기존 : 머스킷티어, 산포 스킬 사용시 10%증가된 공격력으로 적용 예) 최대공 30000 + 3000 = 스킬 사용시 적용되는 공격력 33000
- 변경 : 특성이 삭제됩니다. |
커버링 파이어 |
오버히트가 2회에서 1회로 변경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118 + [스킬레벨-1] * 19.9 (총 396) / 792 x 오버힛2 = 1584 - 변경 : 227 + [스킬레벨-1] * 38 (총 759) / 1518
- 기존 : 슬로우 증뎀 50% (마리오네트 카드 사용) - 변경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상태일때 대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슬로우 및 이동불가 적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결론 : 계수 66 너프 세레니티 사용시 증뎀 50%버프 |
헤드샷 |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2097 + [스킬레벨-1] * 349.6 (총 6991) 13982 - 변경 : 1678 + [스킬레벨-1] * 279.9 (총 5596) 11192 프라임 스킬을 스나이프에 맞춰서 쏘다보니 기존과 변경을 같은 쿨타임에 놓고 계산하지 않겠습니다. -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변경됩니다.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상태일때 대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 결론 : 계수 2736 너프 / 쿨타임 15초 감소로 프라임 쿨인경우 중간중간 중거리 헤드샷 활용가능해짐 세레니티 사용시 증뎀 100% 버프 |
발리 파이어 | 오버히트가 2회에서 1회로 변경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261 + [스킬레벨-1] * 67.7 (총 870) / 1740 x오버힛2 = 3480 - 변경 : 503 + [스킬레벨-1] * 130.6 (총 1678) / 3356
- 기존 : 슬로우 증뎀 50% - 변경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상태일때 대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슬로우 및 이동불가 적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결론 : 계수 124너프 세레니티 사용시 증뎀 50% 버프 |
스나이프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상태일때 대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1417 + [스킬레벨-1] * 1417.3 (총 7086) 14172 - 변경 : 1182 + [스킬레벨-1] * 1182.8 (총 5913) 11826
결론 : 계수 2346 너프 세레니티 사용시 100% 증뎀 버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