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 코싱 스킬에 공격 당한 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수정됩니다.
코싱15렙 SP 80 //10렙 70 //5렙 51
AI가 바보래서 두번은 써야지 겨우 적한태 맞출까 말까 AI수정없을경우
- 코싱, 리트리브 스킬에 공격 당한 적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도록 수정됩니다.
리트리브 10레벨 SP 72 5레벨 52
캠패니언 공격력 따라가는거면 도트뎀이 쎌리도 없고 무고사분들 보면 다들 아시겠죠 ....
- 스내칭 스킬에 공격 당한 적은 출혈 상태에 걸리도록 수정됩니다.
상태이상........ 스내칭 5렙 46 10렙 65 15렙 84
- 러쉬독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저 개선이 재대루 안나오면 또 나무수정 혹은 허공 러쉬독이겠죠
sp소모 1레벨 30 5레벨 44 10레벨 61 15레벨 79
- 코싱: 강화 (1서클) 특성이 추가됩니다.
- 스내칭: 강화 (1서클) 특성이 추가됩니다.
- 러쉬독: 강화 (1서클) 특성이 추가됩니다.
- 리트리브: 강화 (2서클) 특성이 추가됩니다.
헌터유저는 특성강화 찍으면서 캠패니언 능력치올릴정도 돈이있나...
- 러쉬독, 스내칭, 리트리브 스킬의 검색 범위를 캐릭터의 방향을 기준으로 검색하도록 변경됩니다.
적이 있던 자리에 스킬시전하는 문제 해결 X 일거같고
컴패니언 이동속도는 그대로면 헌터유저가 컴패니언님 제발 스킬써주세요 몬스터를 컴패니언님쪽으로 유도할게요 !
이런식 같내요
멀쩡이 안됬으면 캐릭터 방향의 나무수정 ,지뢰 ,화염핵 한태 가는거 아닌지
응사
- 서클링 스킬이 공중형 몬스터에게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응사 오브젝트 우선순위가 밀려 내려가는 문제 해결 안 된 거 같고
매가 모션 시전 들어가면 그 후 시전 스킬 무시 쿨만 돌아가는 거 수정 안 된 거 같네요
음속타 대미지 버그인지 아닌지 언급조차 없네요
일단 이대로 가면 지금하고 머가 다를지 아무 감도 안오내요
광역은 여전히 없고 1:1 디버프나 저거 특성 찍어서 이득이 날지도 의문이내요
4차원 이동하는거 해결안되니 리트리브 옵션을 코싱에 붙여준거같은대 .....
컴패니언 능력치가 아닌 캐릭터 능력치를 좀 따라가게 해주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