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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 헌터 응사 패치후 해보고 리뷰써야겠내요

아이콘 테로테로
댓글: 4 개
조회: 273
2016-01-28 09:51:54

헌터

코싱 스킬에 공격 당한 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수정됩니다.


 코싱15렙 SP 80  //10렙 70 //5렙 51

 AI가 바보래서 두번은 써야지 겨우 적한태 맞출까 말까 AI수정없을경우  


코싱리트리브 스킬에 공격 당한 적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도록 수정됩니다.

              리트리브  10레벨 SP 72   5레벨 52

  캠패니언 공격력 따라가는거면 도트뎀이 쎌리도 없고 무고사분들 보면 다들 아시겠죠 ....


스내칭 스킬에 공격 당한 적은 출혈 상태에 걸리도록 수정됩니다.

 

 상태이상........           스내칭 5렙 46    10렙 65   15렙 84

러쉬독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저 개선이 재대루 안나오면 또 나무수정 혹은 허공 러쉬독이겠죠 

sp소모  1레벨 30  5레벨 44   10레벨 61  15레벨 79 


코싱강화 (1서클특성이 추가됩니다.

스내칭강화 (1서클특성이 추가됩니다.                        

러쉬독강화 (1서클특성이 추가됩니다.

리트리브강화 (2서클특성이 추가됩니다.


         헌터유저는 특성강화 찍으면서 캠패니언 능력치올릴정도 돈이있나...


러쉬독스내칭리트리브 스킬의 검색 범위를 캐릭터의 방향을 기준으로 검색하도록 변경됩니다


 적이 있던 자리에 스킬시전하는 문제 해결 X 일거같고 

    컴패니언 이동속도는 그대로면 헌터유저가 컴패니언님 제발 스킬써주세요 몬스터를 컴패니언님쪽으로 유도할게요 !

 이런식 같내요 


  멀쩡이 안됬으면 캐릭터 방향의 나무수정 ,지뢰 ,화염핵 한태 가는거 아닌지



응사

서클링 스킬이 공중형 몬스터에게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응사 오브젝트 우선순위가 밀려 내려가는 문제 해결 안 된 거 같고

매가 모션 시전 들어가면 그 후 시전 스킬 무시 쿨만 돌아가는 거 수정 안 된 거 같네요 


음속타 대미지 버그인지 아닌지 언급조차 없네요



 일단 이대로 가면 지금하고 머가 다를지 아무 감도 안오내요 

 광역은 여전히 없고 1:1 디버프나 저거 특성 찍어서 이득이 날지도 의문이내요 


4차원 이동하는거 해결안되니 리트리브 옵션을 코싱에 붙여준거같은대 .....


 컴패니언 능력치가 아닌 캐릭터 능력치를 좀 따라가게 해주던지 ..


Lv63 테로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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