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런 말을하는 애들은
1.레인져를 3랭크나 타야해서 부담스럽다.
2.다른트리 다죽는다 레인져때메 상향을 못받는다.
3.이미 다른트리 탄사람은 상대적 박탈감이 든다.
를 근거로 말하는거 같다.
일단 나는 하향 반대를 주장하려고 한다.
레삼스응,위삼링쏘쏘를 키우는 입장에서 버프시긴15초가 과연 길까 ?
쿨이 15초인 퀵캐기준 인던보스도 보통 2,3번 사용해야하는데 스테디에임은 쿨마져25초다 일단 사기성 버프가 절대아니다
퀵캐도사기아님
1.의 논리로 볼때 사실 3랭크의 소모는 부담스러운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1랩당 ㄱㅖ수를 3%->2%로 조정하고 일레벨스킬에 조정된포인트를 몰아주는방식을 중재안으로 제안하고싶다.
이렇게하면 레인져를 일랭만 타도 일랩기준17% 5랩 25%를 챙길수 있다 물론 랭크를 더찍을수록 혜택도 잇어야 하기 때문에
레벨당2%가 적절한것 같다.
2.번은 스테디 에임의 (기존상향패치에 비해) 파격적인 상향을 본 타직업군의 맹목적 비난에 자기직군이 상행을 받을수 없을거라는 망상을 꾸는 사람들의 이야긴데 이건 개인의상상일뿐 헌터나 무고사 같은 직군도 상향을 받았고 개발진애서 ㅍㄹ요하다고 인식할만한 피드백이 제공된다면 상향이 될것이다. (스라가 쎄다고 타소드맨직군을 내버려두지 않는것처럼)물론 사람마다 원하는 것이 다르기때메 한번의패치로 만족할 수는 없을수도 있다. 그래도 처음 레벨올리기가 지옥과 같던것에 비해 많이 나아진것처럼 약한 직군들도 차차 좋아질 것이다. 그니까 좀 시간을가지자 이겜 나온지 이제 한달 넘엇다.
3.이건 정말 내가 싫어하는 부류의 논리인데 이미 많이 키워서 다시키우긴 싫고 나만 약한것도 싫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이런 말을 한다. 남 잘되는 꼴을 못보는 이런 물귀신 부류의 사람들은 인성이 모지란 것들이라 대화와 타협이 안된다 차단이 최선이다,
요약은 스에임1랩에 17% ,레벨당 2%증가가 (만랩시그대로 45%)궁수의 클레스 선택지를 넓혀줄 이상적인 패치방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