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획했던 대로 캐릭은 육성된듯함
다만 아직 템이 다 갖추어지지않았고 특성도 좀 더 올려야할듯함.
일단 제가 탄 트리는 아아레무무스머.
팀배틀리그에서만큼은 포이즌팟 걱정이 없습니다. 독이 안달더라구요...
버프는 짐독-스위프트-클로킹순으로 쓰고 타겟이보이면 스테디에임쓰고 스나이프.
스나이프 - 물몸캐릭 원콤. 그러나 체력좀 투자한 유저한테는 딜이 만피의 4/1밖에 안박히는 기적이 나오기도.
클로킹 상태에서 스나이프시 블록이나 미스뜰경우 클로킹이 안풀림. 아니었으면 진짜 여러번 죽었을듯.
첫판에 클로킹쓰고 바로 뛰어가서 적본진에 스나이프하면 로딩이 느리거나 시작한줄 몰랐던 잠수유저 죽이기 좋음.
주로 적 딜러를 암살하기 좋다. 위위위엘엘엘이나 아쳐계열같이 딜이 쎄서 우선적으로 제거할애들한테 써주면좋다.
적에 사두가 본진같은곳에 세워두고 딜하고있을경우 본체에 스나이프해주는 재미가 일품.
오공고, 취시 - 스나이프 쿨동안 정말 유용하게 쓸 암살기.
물몸은 취시+오공고맞으면 적에 힐러가없으면 물약까지 먹으며 버텨도 죽는경우가 꽤많다.
하나만 걸어주면 버티는 애들이 있으므로 둘다 걸어서 확실하게 죽여버리는게 좋다.
특히 캐스팅이 긴 아이들이 이거 맞으면 진짜 좋아한다. 정말 열받았는지 끝나고 귓으로 욕을 퍼붓는 유저도 있더라.
적한테 마지막 한명이 남았는데 열심히 도망갈경우
오공고 취시를 걸어주고 팀원들한테 가게두어라 라고 말하는 재미가 일품.
독항아리 -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하기에도 좋고 근접캐가 가까이 다가왔을때 쓰고 뱅글뱅글 돌아주는 재미도 있다.
가까이 다가온 하하맨한테 독항아리깔고 취시 오공고쓰고 카모플라주로 버티다가 풀고 스나이프로 죽이는맛이 일품.
배라지 - 근딜이 근접해왔다. 그런데 얘 피가 별로없는데 내 스나이프 오공고 취시가 쿨이다. 그럼 배라지다.
적한테 클로킹한 캐릭있을때 배라지써서 발견하는 맛도 일품.
클로킹상태에서 배라지를 썼을시 적이 맞지않는이상 클로킹이 안풀리므로 일종의 탐색스킬로도 쓸수있다.
스나이프 썼는데 딸피로 안죽은 애가 있을경우 재빨리 다가가서 배라지 3번하면 잘 죽어있더라...
커버링파이어, 멀티샷 - 우리편이 적을 홀딩해있을때빼곤 쓸일이 거의없다.
플루플루,고혹 - 걸리기는...하는건가? 써도 큰 효과를 못느낌.
카모플라주 - 비상 생존기. 목숨을 여러번 살려준다.
상대하기 짜증나는 캐릭터
크리오 - 얼면 죽는다. 크리오 혼자가 무섭기보단 크리오가 얼렸을때 다가오는 딜러가 더 무섭다.
커세어 - 클로킹때 묶이면 정말이지...하아
플닥 - 체력높은 플닥은 정말 좀비처럼 버틴다. 그러면서 소각으로 딜까지 한다. 1:1로 플닥이 남으면 이길수가없다.
뭐 나머지 직업들도 잘하는 유저분이 잡으신다면 정말 힘들수있지만 저 3개 캐릭터는 ... 정말 상대로 있으면 힘들다.
취시 오공고로 스나이프 쓴 후의 공백기가 잘 메꿔져서 좋네요.
헤드샷까지 배운다면 정말이지 유용하게 잘 써먹을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