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쿼렐슈터 런닝샷을 2랭에서 배워서 3랭에서 10포인트 까지 줄수있게 해주고 1포인트당 40%->15%로 변경을 합니다
이러면 특정 무기에 대한 의존도(그크 디델)가 런닝샷 80%->30%로 감소되서 다른무기도 선택해볼만하게 됩니다
또 지속시간을 고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자타임 8~10초사이로)
------------------------------------------------------------------------------------------------------------
그리고 쓸모없는 레피드 파이어스킬을 없애고 3랭크에 평타 강화형 스킬 강철화살(철시)를 배울수 있게 만듭니다.
초당 마나소모 형태의 온오프 스킬로 해서
스킬 기본데미지+관통(소규모 광역) + 데미지증가 특성에 치명타저항 감소or 블럭관통 증가,
위 형태로 스킬을 변경하는 겁니다
------------------------------------------------------------------------------------------------------------
ex)
쿼렐슈터 3랭크
강철화살
적을 관통하는 강력한 강철 화살을 발사한다(평타 강화형 스킬)
온오프 스킬
데미지 (무기데미지x계수+스킬데미지)x(데미지증가 특성)
뭐 공식은 알아서... 관통의 정도는 광공비에 따라로 어느정도 변경하면 될듯 합니다
특성은 데미지증가 특성
치명타저항감소나 블럭관통 증가등 뭐 그런 특성 하나 더 주면 될 듯...
------------------------------------------------------------------------------------------------------------------------------
이러면 런닝샷 데미지특성 안넣어도 잘 조율가능 합니다
무기 데미지에 대한 성장도 가능하고 초반에 육성도 괜찮아지며 그크들었다고 다른직업 다 씹어먹지 못하게 일단 초반은
150%로 너프가 되는거고 강철화살이라는 스킬을 통해서 후반성장성도 바라볼수있고 넘나 남아도는 스킬포인트도
다 쓸 수가 있는 완벽한 방법 입니다.
게다가 쿼렐슈터가 미래가 없는 이유가 후반사냥방식에 어울리지도 않거니와 현재 필보사냥에도 이제 낄자리가 없고
대지에탑에는 낄수가 없을뿐더러 위에 상위랭크와의 호환성은 레인저에 비해 너무나 떨어지기 때문
위와같이하면 후반에 7랭크 스킬들의 보조도 가능할뿐더러 초반중반후반 밸런스도 잡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게다가 쿼렐슈터가 마나물약 안먹고 사냥하는게 불가능하게 만들어서 다른직업과 밸런싱도 가능해짐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