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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렐슈터] 지극히 주관적인 내가 그크를 크게 치지 않는 이유

라하루
댓글: 3 개
조회: 498
2016-02-28 00:15:25

일단 저랩때는 그크보다 그랩때 활 꼬박꼬박 바꾸는게 딜이 더 나옴
(꼬박꼬박 바꿀 필요는 없지만 120정도에 10강짜리 하나 들어주면 사냥 좀 더 하기 수월함)

올힘 기준 물론 그크 강화 상태따라 다르지만 10강 기준 으로 200랩 부터 다른활 동랩대 활보다 그크가 우월함
(예전에 엑셀로 10강 그크와 10강 이슈발리티 놓고 비교 해봤었는데 200랩 정도였던걸로 기억함)

220랩 되서 알레밋 들어가기 시작하면 런닝샷으론 도저히 답이 안나옴
(3소켓 이슈발에 5성 녹잼 박아 치발로 때웠음)

220랩 부터 닥사터 올라갈수록 런닝으론 답이 안나오기 시작함
(후방사격 이후 남는 몹이나 후방사격 쿨일때 3마리 이하의 몹 잡을때 런닝샷을 씀)




요약

120~200까진 레벨에 맞는 석궁이 런닝샷 데미지가 더 나옴

220부터는 런닝샷 활용빈도가 떨어짐




그크 고집하시는 분들 많으시길레 그냥 제 경험담 적었음

광역스킬 위주로 사냥 하실때 되면 그크보단 다른활을 쓰거나 

보조무기로 딜하는 클레스(캐논, 슈바)는 보조무기딜을 강화 해 줄 수 있는

카타콤 슈터, 세이모스 크로스보우를 사용하는편이 좋음

전 바꾸기 귀찮아 페널티 감수하고 이슈발리티에 녹잼3개 박아서 씀...

Lv36 라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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