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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렐슈터] 쿼렐슈터 런닝샷 물공 vs 속공

검붉
댓글: 13 개
조회: 898
2016-02-29 16:12:41
원랜 힘민 효율 계산 해볼려고 데미지가 어떻게 적용되나 하고 실험한거 끄적여봄

물공은 그냥+되는거니까 계산 안했습니다.

그크만끼고 물공 627~637 치공286 하나밍 기준
평타 최대값 -> 634 
평타 치명 최대값 -> 1242 (물공-몹방어력)*1.5+치공+속성댐

그크+아르데 물공 627~637 치공286 불속뎀 153 하나밍
평타 최대값 -> 787 (위의 값에서 +153)
평타 치명 최대값 -> 1390 (그크만낀 평타 최대값*1.5+ 치공 + 속성댐)

그크만낀 상태로
런닝샷 평타 평균값 ->2385 (634*3.8)
런닝샷 평타 치명 평균값 ->4673

그크+아르데 낀상태로
런닝샷 평타 평균값 ->2979 (2385 + 153*3.8 = 2966)
런닝샷 평타 치명 평균값 ->5252 (4673 + 153*3.8 = 5254)

요약글
1.속성 데미지는 런닝샷에서는 곱연산으로 들어간다.
2.효율은 거의 동일하나 사크라+카프리를 한 상태라면 물공3.8배<<<속공5.8배!(물론 반속 안만난다는 기준으루)

그리고 실험하면서 안건데 히안하게 런닝샷 키고 
치명타가 터지면 데미지가 1.5배가 아닌 2배 내외의 배율을 보여줌...ㄷㄷ?
잘 아는사람 없나요?

Lv59 검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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