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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머스킷 스나이프 실험 결과 (추가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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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개
조회: 830
추천: 6
2016-03-03 11:57:16
[스토가스 고원에서 푸른 샤올라브 시리즈로 실험]

랭크 : 아쿼쿼쿼아응머

금손이 아닙니다. 보통 사람의 컨트롤로 생각해 주세요

1. 약 6마리를 몰고 광공비7일 경우

1) 처음 스나이프는 4마리에 타격 됨
2) 두번째 스나이프는 3마리에 타격 됨

2. 응사의 서클링 + 광공비 7 인 경우

: 6마리 몰고 스나이프 쐈을경우 3마리 타격됨

3. 광공비 0일 경우

: 6마리 몰고 스니이프 쐈을경우 1마리 타격됨

4. 실험 추가 : 광공비 0 + 서클링
: 1) 처음 스나이프 3마리 타격 됨
2) 두번째 스나이프 1마리 타격됨
3) 세번째 스나이프 1마리 타격됨
4) 네번째 스나이프 3마리 타격됨

결론 :
응머로 갈경우 광공비를 맞춘 아처에겐 응사라는 1랭크 직업을 버리게

만든 갓패치 혹은 광공비를 맞추지 않는 머스킷을 바라보는 아처의 경우

범위 공격을 그나마 하려면 응사는 필수. 다른걸 선택할 수 없음

스킬이 광공비와 서클링의 영향은 받으나

광공비가 있다 하더라도 스나이프 범위가 무척 좁아져서

그 어딘지도 모를 ""십자가 안으로 들어오지 않으면 타격 되지 않음""

몹이 예쁘게 한곳에 잘 모이고 가만히 있어야 이제 밥값 할듯

결론은 링커님 사랑해요!!

* 직장이라 짧은 시간 실험해본 점 감안 부탁드려요

숙달된 인벤러

Lv69 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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