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처 가실분들이나 플1타시고 실망하신분들 보세요.
저는 비록 플삼도 아니고 플2랭에 랩도 205밖에 안됐지만
짧은 경험이지만 장점과 단점을 적어볼께요
아레레레플플 입니다. 스샷은 190대 찍은 스샷이라 지금과 스탯 차이는 있지만 특성은 동일 합니다.
플레처 선배님들이 보기엔 가소롭고 거슬릴 수도 있겠지만
너그럽게 봐주세요.
플1 탔을 때는 정말 안좋았습니다. 바브드만 쓸만하고 크로스파이어는 정말 구렸거든요.
쓸만한 스킬의 부재, 부족한 sp, 부족한 실버, 무게 압박, 화살제조 스트레스, 화살제조시 멈춤.정지 버그, 스킬사용 전후 경직 등등.. 장점보단 단점이 많았어요.
그리고 크로스파이어 써보지도 않고 너프 전 동영상만 보고 플레처 되자마자 크로스파이어 특성을 75나 줘버렸죠..
결국엔 너프?픽스 되고 실망감만 안게 되었습니다.
바브드 말고는 쓸만한 스킬도 없고 돈도 많이 나가고 해서 다른 케릭 키울까 하다가도 특성준게 아까워서 계속 키워서 결국 플2랭 까지 갔습니다. 어차피 갓동하면서 퀘밀면 업은 쉽거든요
하지만 플2랭을 달고 달라졌습니다.
플레처 스킬들이 대부분 깡댐이 아주 높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플레처들이 민첩 위주로 스탯을 투자합니다.
깡댐이 보정 되기 때문에 치발을 높여서 기대 대미지를 더 높일수 있기 때문이죠 회피는 덤이구요.
또 주력 스킬이 무쿨기이며 쿨있는 스킬도 쿨이 짧습니다.sp가 마르지 않는다면 아마 최고의 딜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높은 깡댐과 치발, 무쿨기 등등 종합하면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특성이 높을수록 효과가 매우 좋아져서 종전의 허접한 인디언이 아니라 전장을 주도하는 추장이 됩니다.
약점이었던 판금, 유령 몹들도 점점 잘 잡아지고요
예를 들면 무쿨기 바브드로 판금 때리면 1타만 때리지만 스킬랩이랑 특성이 높아지면 1타라도 치명타 1만 가까이 대미지를 줍니다. 공중몹이면 치명타1만4천까지 나와요.
물론 특성투자와 스테디가 있어야겠져..
다수의 몹에게는 베라지, 크파
소수의 몹에게는 바브드,매애
보스는 매애와 말뚝 바브드로 찢어 발겨 버립니다.
매애5랩 짜리도 엄청 셉니다.
비효율적이었던 크로스파이어도 스킬랩이 올라갈수록 강해져서 몹밀집된 곳에서는 이름값 톡톡히 합니다.
10랩 크파도 쓸만한데 15랩 크파면 더 세겠져?
돈지랄이고 그 정도 투자하면 안 센 케릭이 어디있냐 하겠지만, 다른 클레스 보다 투자하면 할수록 더 세지는 클레스가 플레처 인거 같습니다.
플레처는 플플에서 플레처 시작 플플플 에서 플레처가 완성 되는 직업인거 같습니다.
플레처는 플삼 가야 되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리고 플레처는 샤울용이다. 움직이는 보스한테는 쥐약이다. 인던에서는 별로다. 등등 말이 많은데
샤울은 씹어먹는거 확실하고, 인던에서도 사냥 잘해요 미친듯이 움직이는 보스는 아직 못만나봤지만 자주 움직이는 보스는 제가 생각해도 잘 못잡을거 같아요.
플레처는 돈과 물약으로 딜을 한다고 합니다. 돈은 확실히 많이 들지만 투자한 만큼 딜은 확실 합니다.
플1랭타고 실망 하신 분들은 케릭 버리지 마시고 플2랭 타고 특성 투자도 좀 하시면 분명 만족하시고 재밌게 트오세를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플플플 가서 계속 업하면서 폐지줍고 특성 주고 젬작하고 미션 돌고 인던 돌고 탬 업글하고 있으면 8랭 나오겠져..
그러니깐 여러분 플레처 하세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