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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렐슈터] 방패 마스터리는 조정이 필수적.

아이콘 기억저편에
댓글: 9 개
조회: 494
2016-03-11 12:22:32
현재 쿼렐슈터 방패마스터리는 미사일 공격에 한해서
무조건 오십프로 정도의 강제 블록을 주게 되어있음.
이 수치는 스닉힛처럼 고정이라서
캐노니어나 채플린의 블록관통 특성도 무쓸모함.

그리고 아쳐의 천적 '호그마 전사'가 이 패시브를 가지고
아쳐들을 대지의탑에서 영고에 빠트리고 있음...

솔직히 그리고 방패마스터리 쿼렐이라고 해도
pvp에서 대 아쳐전에서나 유용하지
일반 필드에선 그게 그리 유용한 경우도 별로 없음.

개인적인 의견은 이 패시브를 방패레벨 비례해서
대 미사일 블록수치 올려주는걸로 변경했으면 좋겠음.
비율은 같은 방패 레벨 기준으로 지금보다 좀 높게 두면
레벨 올릴수록 블록율이 줄어드니까 적절히 수정될듯.

이렇게 하면 차이나는건 저렙방패나 레다스로 다막는거랑,
종부성사나 캐노니어 패시브에 블록이 뚫리는거만 추가됨.
그리고 덤으로 호그마전사도 같이 패치될꺼고...

솔직히 호그마전사가 극혐이라 이런 글 올리는겁니다... ㄱ-
pvp에서도 쿼1 유무 차이가 너무 큰 문제도 있고.

Lv45 기억저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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