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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회피수치 적용이 직업마다 틀린듯함.

Nowwon
댓글: 9 개
조회: 455
2016-05-16 09:39:37

225 펜서2랭 올민

 

런지+가디언하면 1800대의 회피율이 나오는데

 

여전히 골렘한텐 날아댕기기 일쑤고

 

여전히 포아타 평타는 마법취급이며

 

여전히 나무열매는 헤드샷으로 쳐맞음.

 

런지는 아껴뒀다가 넉백기올때마다 쓰는데도 부질없는 몸부림임.

 

어짜피 점프로 피할꺼 다해야하므로, 회피스탯이 필요한가 의문이 들 정도.

 

스탯초 하루도 안남았길래 일단 스탯초 복용하고, 치발용 민첩만 좀 주고 힘으로 돌릴예정.

 

닥사도 알레멧서 도발쓰고 몹와서 런지쓰는순간 마자쥬금.

 

 

 

260 아삼쿼삼머 올민

 

스윕하면 회피 950

 

미션에서 시작하자마자 런닐박고 안움직임.

 

골렘도 버티고 포아타평타도 말뚝으로 버티고 나무열매따위도 말뚝으로 버팀.

 

런닐박고 푸는경우는 런닝다시쓸때뿐.

 

소도망에 비해 체감회피 2배이상. 진짜 잘피함.

 

닥사도 런닐쓰다 3~4마리 붙어도 마공만 아니면 풀 필요없음.

 

 

 

소드맨은 6랭달기 전쯤엔 골렘올회피, 중간보스 두마리 몰아놓고 올회피하는 등 올민갈만하다 싶었는데,

 

6랭달고 런지가디언 등 회피수치는 높아졌는데 가면갈수록 못피함. 체감이 팍옴.

 

소드맨이 받는피해량 감소가 패시브로 있는거처럼 아쳐도 뭔가 회피율 한계치가 높다든가, 보너스가 있다던가 하지싶음.

아니면 런지가 해골물이던가.

Lv67 Noww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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