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펠 = 기마 궁수
로그 = 일반적인 치고 빠지는 도적
= 따로 언급이 없는것 보면 완전히 로그 따로/ 하카펠 따로 일거같음.
[탑승한체로 시전하면 내려지는 스킬들. (공홈참고)]

아처 = 닐링샷 의미없음 = 호환 GOOD
쿼렐슈터 = 셋다 의미없음 = 호환 GOOD
레인저 = 호환 GOOD = 하지만 스테디에임이 미사일 한정이므로 전~혀 연계가 안됨 = 호환 SOSO
새퍼 = 호환 BAD
헌터 = 호환 BAD
무고사 = 독항이 매우 아쉽지만 힘스탯 생각하면 오공고, 취시만으로도 매우 좋음 = 호환 GOOD
스카우트 = 사실상 클로킹 보고 가는건데 안됨 = 호환 BAD
로그 = "난 정말 스닉힛만 보고 탔다" 괜찮음 = 호환 BAD
플레쳐 = 호환성 자체는 좋은데 쿼3 이랑은 극과 극이라 생각 + 트리짜기 애매모호함 = 호환 SOSO
응사 = 전부 내려서 사용함 = 호환 BAD
슈바르츠라이터 = 호환성 자체는 좋은데 무기 스왑문제와 무기 강화문제가 큼 = 호환 GOOD
캐노니어 = 전부 내려서 사용함 + 무기스왑문제 = 호환 BAD
머스킷 = 전부 내려서 사용함 + 무기스왑문제 = 호환 BAD
[정리]

[생각해 볼만한 트리]
1. 아 쿼 쿼 쿼 아 무 무 하 (무무무하)
매우 효율적인 딜사이클 가능. 소소한 광역 보충. 제일 나아보임.
유일한 단점은 독항을 내려서 쏜다는 것. 무고사의 미래가 불투명하다는것.
무3은 비추.
2. 아 쿼 쿼 쿼 아 슈 슈 하
유일하게 내릴 필요가 없음. 좋은 광역 보충.
무기 스왑은 딱히 걱정없어보이지만 ( 디델 그랜드 크로스 + @ 하면 되기에....)
권총과 한손검을 동시에 구해야한다는 부담이 큼.
하 갈바에 슈3 타고 맘 = 컨셉 문제일덧.
아니면 자동스왑이 안될 수도 있음.......
3. 아 쿼 쿼 쿼 아 응 응 하
매우 불편하지만 만약 서클링이 우리의 생각과 일치한다면 쿼3과 응사 시너지 자체가 좋음.
구지 하카펠을 탈 이유는 없어보임.
4. 아 쿼 쿼 쿼 레 로 로 하 (~로로로하)
로그 호환성 변경이 전혀 없다 생각하면 상상조차 하지말길.
정말 스닉힛만 보고 간다면 나쁠건 없어보임 = 어차피 1번트리 빼곤 애매모호함.
5. 아 쿼 쿼 쿼 아 레 로 하 (레로응하)
불편하지만 페라지로 광역 보충. 좋아보이진 않음.
6. 아 쿼 쿼 쿼 플 플 플 하 (아플플하)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플레쳐의 너프가능성과.... 과연 딜사이클이 어느정도 맞냐가 관건.
스탯또한 상극이고 아2랭을 안갈경우 치발 확보가 너무 어려움.
무기스왑도 큰 문제.
7. 아 쿼 쿼 쿼 아 아 ~
아3은 정말 별로. 닐링샷을 쓸 때가 없기에.
결론 : 쿼3 기반으로 하카펠을 갈 경우 무고사가 제일 안정적이고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