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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처] 솔직히 플레쳐 하향은 해야하는데, 융통성은 있어야함.

슬픔활용법
댓글: 22 개
조회: 712
추천: 2
2016-07-31 00:44:26

플삼이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솔직히 하향을 통한 밸런스 조절은 필요하다고 봐요. 매우 강력한 스킬뎀을 가진 무쿨기를 계속 쓸수있으며, 거의 무한으로 지속딜을 줄 수 있는 매직에로우까지까지 확실히 오버밸런스는 맞습니다.

 

하지만, 조심스러워해야 할 부분은 '플레쳐가 단일 딜 말고 할 수 있는 점이 아무것도 없다'

 

키워보신분이라면 알거에요. 사냥할때 얼마나 답답하고 짜증나는지. 유체나 판금 몹만나면 얼마나 열받는지. 인던에서 얼마나 눈치보이는지.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일려고 저처럼 조인트에 고특성 바브드 안 날리고 크파날리는 분도 있으실테고 ㅋㅋ

 

솔직히 위엘은 단점이 지금 하나도 없어요. 솔플? 엄청편합니다. 사냥? 말이필요없는 1티어이고, 위엘만큼 깔끔하게 광역딜 넣을 수 있는 캐릭은 지금 트오세에 없죠. 또한 단일딜도 그렇게 밀리는 편도 아닙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플삼이는 치명적인 약점이 분명히 있어요.(크파가 동렙몹 사냥에 좋다고 광역딜도 괜찮다고 하시는 어그로 및 입만터는 분들 계시는데 초고특성 유지하지 않는이상 쓰레기 스킬 맞으며, 아애 안찍는 플삼분들도 많아요)

 

플레쳐의 너프는 확실히 필요하나, 무조건적인 너프보단 융통성있게 단점을 보완하면서 너프해야한다고 생각하네요.

예를들면, 매에 쿨타임을 대폭 늘이거나 딜을 하향하고, 크파를 상향한다던가. 바브드 딜을 대폭줄이고 유체에 타격이 가능하게 한다던가.

 

8랭풀리면서 좀 개발진의 융통성있고 합리적인 밸런싱컨트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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