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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 그렇게 안 좋다는 헌터를 키워봤습니다.

서윤하
댓글: 8 개
조회: 925
2016-08-09 12:16:07
트리 : 아아헌스스스
앵벌용스삼 만들다가 헌터 한번 키워보고싶어서 탔습니다.

코싱 : 쎄긴한데 지속시간 동안 멍때리는 버그가 있어서 뱁새가 필수. 틱뎀이 사용자 스탯 기반이라 닐링샷으로 틱뎀높여서 쓰고있습니다. 쿨이 9초라서 정예몹 잡을때 애용합니다.

스내칭 : 공중몹 한정이긴 하지만 여러마리 타격이 가능해서 제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특성으로 베기/때리기 증뎀시키고 쿨타임이 10초 늘어나는게 있는데, 1헌은 지속 10초에 쿨25 초가 되서  끄고 다니는게 더 좋습니다.

러쉬독 : 유일하게 컴패니언 스텟 기반이라 퍼센뎀임에도 불구하고 후반갈수록 힘이 급격히 빠집니다. 코싱, 스내칭쓰기전에 컴패니언 위치 이동시키는게 주된 용도. 다른 공격스킬과 달리 은신을 해제시키지 않기때문에(코싱 스내칭은 유저스텟기반이라 풀리는것으로 추측) 퀘 밀때 활용 할수도 있습니다.

프레이즈 : 이속특성까지 줬으나 너무 느려서 쓰지않는 스킬. 어차피 쓰나 안쓰나 유저못쫓아오니까 그냥 뱁새타고 다닙시다.

포인팅 : 사용하면 컴패니언이 어딘가로 달려가서 자꾸 포인팅 디버프를 걸기 때문에(특히 나무뿌리) 필드에선 쓰기 힘듭니다. 보스전에서 쓰면 보스옆에 상시 대기시킬 수 있어 스킬 씹힐 확률을 방지할 수 있지만 트랩에 디버프 거는 경우가 많으니 역시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용도가 아예 없는건 아닌데 포인팅AI중에는 컴패가 유저를 안쫓아오고 몹에게 먼저 다가가기 때문에 플레어샷 쓰기좋게 몹을 예쁘게 모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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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 5개 스킬중 4개가 메즈. 코싱과 스내칭으로 딜량도 어느정도 확보가능

단점 : 보스에게 먹히는 기술이 러쉬독뿐(공중보스는 스내칭가능)이라 미션에서 한없이 무력. 위치렉에 의한 컴패니언 스킬 씹힘. 쓰레기같은 AI. 컴패니언 기절 시엔 사실상 활용불가

총평 : 컴패니언 장비나오고 AI만 고쳐주면 1헌 정도는 탈만한것 같습니다. 포인팅만 쓰면 대체 나무뿌리랑 트랩은 왜 그렇게 쳐다보는지 원...

Lv60 서윤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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