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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처] 로그 계열 직업군 만들어보기. ~1일차(2)

아이콘 이러언젠장
댓글: 3 개
조회: 755
추천: 3
2016-09-01 23:17:26

창작을 하는데 이유는 없다!

 

 

 

단검을 사용하는 클래스가 커세어/로그 에서 하카펠까지 합류하게 되며, 입지가 늘어났다.

 

하지만 여전히 단검의 인식은 '약한 캐릭이 초반에 아르데 끼면 평타 쎄져요' 빼곤 별다른 특이점이 없도 단검을 활용하는 전문직업들은 고인짱돌취급을 받는다. 

 

왜냐, 소드맨도 아처도 저랭크와의 시너지를 아무리 찾아봐도 '단검'에서 나오는 해답은 없기 때문이다.

 

차라리 직업군 자체가 따로 있었다면 괜찮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으로 이 글을 써보게 된다.

 

 

 

 

 

 

 

 

 

소드맨, 아처, 클래릭, 위저드.

그리고...

 

하샤신 :-)

 

 

 

 

 

하샤신은 소드맨&아처가 3랭크 전직시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전직 시 캐릭터 레벨은 유지되지만 클래스가 1랭크로 초기화되며 기존의 소드맨&아처 특성,스킬이 비활성화됩니다.

(초기화되는 부분은 전직할 때 거듭 경고될 것임)

 

1랭크이지만 하샤신 이후의 클래스트리는 타 클래스의 3랭크 요구 경험치와 동일합니다.

 

 

 

 

 

 

 

 

하샤신 (3랭크)

하샤신은 일대 다수의 싸움에서 아군의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해주는 공격보조형 클래스입니다. 적들이 도망치지 못하도록 한 데 묶어두거나 염산을 뿌려 방패형 적을 무력화시킵니다.

 

 

 

히넬른 [1서클]             SP 소모 : 20        재사용 시간 : 12초

 
단검으로 대상의 관자놀이를 찌릅니다. 적과 마주보고 있을 때 보너스 효과를 얻습니다.

 

[물리]-[찌르기]

- 공격력 225(+레벨 당 62), 정면 공격시 2연타 후 1초 기절, 오버히트 2회

특성

히넬른 : 빈틈 (최대 레벨5)

스턴 상태의 적에게 특성 레벨 당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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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하브 [1서클]             SP 소모 : 45        재사용 시간 : 30초

 
부채꼴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을 자기 앞으로 끌어옵니다.
 

- 범위 60, 적용 대상 2 (+레벨 당1)

특성

[2서클 특성] 사하브 : 슬로우 (최대 레벨1)

끌려온 대상의 이동속도가 6초 동안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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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흐나 비시킨   [1서클]     SP 소모 : 26        재사용 시간 : 45초

 
추격사슬을 던져 자신을 대상 앞으로 끌려가도록 합니다. 대상은 받는 출혈 피해가 증가합니다.

 

[물리]-[때리기]

공격력 840 (+레벨 당 250), 30초 동안 출혈 상태이상 효과 2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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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미드 데바브  [1서클]   SP 소모 : 30     재사용 시간 : 25초

 
대상에게 염산병을 던져 지속피해를 주고 대상의 무장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물리]-[때리기]

- 공격력 210 (+레벨 당 55), 지속시간 5초(+레벨 당 1초) , 블럭율 70%감소. 방어불가,   염산병 1개 소모.

 

특성

[3서클 특성] 하미드 데바브 : 범위 피해 (최대 레벨10)

대상 근처의 다른 적에게도 특성 레벨 당 1만큼 추가로 확산됩니다.

 ----------------------------

 

 

 

힐랄 지제라 [2서클]   SP 소모 : 20     재사용 시간 : 19초

 
대상의 무작위방향으로 순식간에 다가가 공격합니다. 이 스킬로 처치할 때마다 재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물리]-[베기]

- 공격력 450 (+레벨 당 115),  오버히트 5회, 처치 시 2초 단축

 ----------------------------

 

 

무크할랍  [3서클]     SP 소모 : 75     재사용 시간 : 60초

일직선 상으로 이동하며 모든 적을 관통하는 베기 공격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무적상태가 됩니다.

[물리]-[베기]

- 공격력 200%+ 930 (+레벨 당 210), 1초 무적

 

특성

무크할랍 : 단축 (최대 레벨1)

다른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시간이 1초씩 줄어듭니다.

 ----------------------------

 

 

 

 

 

 

 

 

 

 

 

 

구사르 (4랭크)

구사르는 아군을 보조하는데 특화된 경기병입니다. 적들이 있는 전장을 보다 빠르게 장악할 수 있도록 팀을 돕습니다.

 

 

 

 

 

 

르코네상스 [1서클]             SP 소모 : 40        재사용 시간 : 30초

 
빨리 움직일 수 있는 길을 확보합니다. 자신이 개척한 길 위에선 파티원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이동한 길 위에서 개척효과 30초 지속(레벨 당+10초), 이동속도 상승+5,

특성

르코네상스 : 척후 (최대 레벨: 1)

미니맵 지도에 근처 범위에 있는 적 몬스터의 위치를 붉은 점으로 표시합니다.

 

 

 

거점 확보 [1서클]             SP 소모 : 20        재사용 시간 : 180초

 
점령기를 꽂아 현 위치에 거점을 표시합니다. 파티원과 자신이 귀환석을 사용 시 거점으로 순간이동합니다. 몬스터가 근처에 있으면 거점을 만들 수 없습니다.

 

- 귀환석 재사용 시간 60초 단축 (+레벨 당 30초), 거점 중복불가.

특성

거점 확보 : 귀환 (최대 레벨: 1)

파티원이 사망 시 거점에서 부활할 수 있는 선택지가 추가됩니다.

 

 

 

 

추격 [1서클]             SP 소모 : 42        재사용 시간 : 50초

 
파티원이 화면 상의 뒤돌아 서있는 적에게 이동할 때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30초 지속 (+레벨 당 3초), 추격 시 이동속도+6,

특성

추격 : 약화 (최대 레벨: 3)

2초 이상 추격당한 대상에겐 버프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특성 레벨 당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나지스크  [1서클]        SP 소모 : 36       재사용 시간 : 24초

 
앞의 대상을 제압한 채 밀어내면서 같이 전진합니다. 스킬이 끝나면 밀어낸 대상을 찔러 피해를 입힙니다.
 

 

[물리]-[찌르기]

- 공격력 850(+레벨 당 121), 제압 동안 이동속도 15 고정, 최대 지속 시간 4초. 대형 이하.

특성

[스킬 레벨 3 이상] 나지스크 : 불도저 (최대 레벨: 4)

컴패니언 탑승 상태에서는 전진하는 동안 특성레벨만큼 더 많은 적을 한꺼번에 제압합니다.

 

 

 

 

 

언뎀핑  [2서클]        SP 소모 : 30       재사용 시간 : 24초

 
돌망치를 휘둘러 묵직한 타격을 가합니다. 진동을 제어하지 못한 적은 한동안 기절합니다. 한 번 기절한 적은 언뎀핑의 기절효과에 10초 동안 면역됩니다.

 

[물리]-[때리기]

- 공격력 1024(+레벨 당 186), 판금 대상 5초 동안 스턴

특성

언뎀핑 : 치명타 보너스 (최대 레벨: 1)

스킬이 치명타가 발생하면 스턴의 지속시간이 2초 늘어납니다.

 

 

 

 

 

승리의 전조  [3서클]        SP 소모 : 30       재사용 시간 : 24초

 
승리의 나팔을 불어 적의 사기를 깎아 내립니다. 일정 체력을 잃은 주변 적들은 모두 자신과 파티원들로부터 등을 보이며 달아납니다. 몬스터는 처음 한 번만 적용됩니다.
 

 

- 최대체력 50%(+레벨 당 2%) 미만인 모든 적, 4초 동안 패닉.

 

특성

승리의 전조 : 치명타 보너스 (최대 레벨: 1)

 

 

 

 

 

 

 

바드 (4랭크)

바드는 혼을 담은 시가를 써서 전투를 지원하는 클래스입니다. 짧은 선율 안에 온갖 감정을 조절하는 힘이 담겨 있습니다.

 

 

 

 

 

휘슬 [1서클]          SP 소모 : 40        재사용 시간 : 15초

 
수면 상태에 빠져있는 파티원을 각성시킵니다. SP 및 STA를 일부 회복합니다.

 

- 수면 해제, 주변 파티원 최대SP10%회복(+레벨 당 1%), STA5회복(+레벨 당 1)

 

 

튜닝 [1서클]          SP 소모 : 40        재사용 시간 : 15초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한동안 연주(채널링) 중에도 움직일 수 있게 되며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연주상태에서 이동가능, 지속시간 15초, 스킬 사용 시 SP의 지속소모가 1% 당 10의 소모로 변경

 

 

 

멜로디 포커스 [1서클]        SP 소모 : 최대SP의 50%      재사용 시간 : 60초

 
잠시동안 자신을 중심으로 근처에 있는 아군의 캐스팅과 채널링이 적의 공격을 받아도 취소되지 않습니다.

 

- 범위 50, 방해 저항, 지속시간 50초 (+레벨 당 5초)

 

특성

멜로디 포커스 : 강화 (최대 레벨: 1)

범위가 200으로 증가하는 대신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연주/ 더 송 오브 민스트럴 [1서클]        SP 소모 : 2초 당 최대의 1%       재사용 시간 : 5초

 
연주를 하는 동안에 다른 행동을 하면 연주가 멈춥니다. 파티원의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이 빠르게 감소하는 대신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 지속시간 10초, 파티원의 재사용 시간 2배 가속, 파티원의 SP 자연회복불가.

 

 

 

연주/ 데 링 디 니벨룽겐 [2서클]        SP 소모 : 2초 당 최대의 1%      재사용 시간 : 5초

 
연주를 하는 동안에 다른 행동을 하면 연주가 멈춥니다. 파티원의 모든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는 대신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 지속시간 10초, 파티원이 주는 데미지 1.3배, 파티원의 이동속도 10 감소.

 

특성

연주/데 링 디 니벨룽겐 : 피날레 (최대 레벨:10)

연주가 5초 남았을 때 파티원의 최종 데미지가 특성레벨 당 1% 증가하고, 연주자는 특성레벨 당 10%씩 SP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연주/ 디 마이스터싱어 폰 뉘른베르크 [3서클]        SP 소모 : 2초 당 최대의 1%      재사용 시간 : 5초

 
연주를 하는 동안에 다른 행동을 하면 연주가 멈춥니다. 파티원이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는 대신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 지속시간 10초, 파티원이 받는 피해 30% 감소, 파티원의 HP 자연회복불가.

 

특성

연주/ 디 마이스터싱어 폰 뉘른베르크 : 피날레 (최대 레벨:10)

연주가 5초 남았을 때 파티원이 받는 데미지가 특성레벨 당 2% 추가 감소하고, 연주자는 특성레벨 당 10%씩 SP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5랭크(1) : 예정

5랭크(2) : 예정

6랭크(1) : 예정

6랭크(2) : 예정

7랭크(1) : 예정

7랭크(2) : 예정

 

Lv72 이러언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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