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인 헌터 스킬의 재 설계가 필요합니다.
평상시. 특성 추가로 공격 대상이 되지 않음. 평타를 치지 않고 언제나 헌터 주변에서 배회. 컴패니언 판매원에게서 컴패니언 강화 삭제. (공격력1올리는데 20만원 들어감. 돈들인 컴패니언이 동렙 몹 공격시 데미지 200안팎^^)
리트리브. 코싱. 보스몹에게 대미지 1/2 수준으로 공격가능하게 변경. 타겟팅으로 캐릭터가 보는 적을 노림. 거리 무관하고 스킬 무시 안함.
스내칭. 러쉬독. 타겟팅으로 변경. 거리 무관 스킬 무시 안함.
러쉬독 가짜연타 진짜연타로 변경. 캐릭터 공격력 의존.
하울링. 멀티샷처럼 범위 지정 가능.
포인팅. 하운딩. 하운딩이나 포인팅에 걸린 적은 자동 타겟팅. 우선적으로 캐릭터의 타겟을 따라가지만 하운딩으로 은신적을 찾아내면 타겟팅 자동 변경.
프레이즈. 공격모션 1/5로 시간감소. 공격속도 증가 500%. 캐릭터의 공격력, 치명타에 비례하는 평타를 가짐.
헌터좀 살려주세요.. 컴패니언은 언제나 배고픕니다.. 배부른 컴패니언을 보고싶어여..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구원자님을 기다리고 있던 GM뱀부 입니다.
많은 문의로 인해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_ _)
헌터 스킬의 개편을 위해 문의를 해주셨군요.
먼저,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았는데요,
▷ 컴패니언이 캐릭터 주변 배회하도록 설정, 선 공격 방지 특성 추가, 강화 삭제
▷ 리트리브, 코싱 : 보스몬스터에게 적용되도록 변경, 캐릭터 타겟 몬스터 우선 적용
▷ 스내칭 : 타게팅 스킬로 변경
▷ 러쉬독: 대미지 적용 방식 변경, 캐릭터 공격력 적용
▷ 하울링: 스킬 사용 범위 지정
▷ 포인팅, 하운딩 : 숨어있는 몬스터 자동 타겟팅
▷ 프레이즈 : 컴패니언의 공격속도, 공격력 증가
▷ 모든 스킬 사용 시 거리제한 제거
헌터의 개선 방향은 정말 애정으로 작성해주신 것이 느껴지기에
보내주신 의견은 모두 꼼꼼히 확인하겠습니다!
다만, 모든 구원자님들의 의견을 반영해드리고 싶으나..
캐릭터 밸런스는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과 많은 클래스로 인하여
같은 직업이라도 전직 방향에 따라 밸런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많은 가능성에 대한 검토를 하여
캐릭터 밸런스를 진행하고 있기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_ _)
헌터에 대한 애정을 담아 문의주신 만큼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건의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