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스킬의 공식은 대 부분
(((물공 - 물방 + 스킬고뎀) × 치명타(1.5) )+속공+치공 ) × 특성
이렇게 붙는게 정상 입니다 .
그런데 브룸은
((스킬고뎀 × 특성)+물공 - 물방 )× 치명타(1.5) )+속공+치공
이렇게 되있어요 -_- 데미지 뜨는거만 봐도 알수 있습니다 계산식으로
물공이 1650 ~ 1950 이라고 치면 평균값 : 1800 으로 계산 해보겠습니다 물방(제외)
(((물공 - 물방 + 스킬고뎀) × 치명타(1.5) )+속공+치공 ) × 특성
(1800 + 817 )*1.5+(99+1000)*2 =8249 (원래 계산식)
((스킬고뎀 × 특성)+물공 - 물방 )× 치명타(1.5) )+속공+치공 물방(제외)
((817*2)+1800)*1.5+(99+1000)=6250 (현재)
어떤 스킬이 이렇게 공식이 들어갑니까? 어쩐지 특성을 100이나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데미지가 개구린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