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새퍼] 브룸 데미지 실험

아이콘 단총알
댓글: 2 개
조회: 1268
추천: 3
2016-11-23 13:27:22

빠른게최고님이 브룸이 계속 이상하다고 말씀하셔서..

 

저는 그렇게 느낀점이 없었거든요. 아무튼 이상이 있을수도 있고, 그렇다면 저도 버그 리포트를 할 목적으로 데미지 실험을 해봤습니다.

 

 

민맥차없애기 위해 맨몸(노장비 헤어도 싹 해제) 물공 536 , 치공 234입니다. 브룸은 40특, 화력개량 on

 

 

때리기 속성이라 패널티가 없는 천타입몹(케파)로 데미지 측정

 

노크리 2273, 크리 3737나왔습니다.

 

(물공 536 + 스킬뎀1090) x 1.4(특성40) = 2276.4   노크리 데미지가 나옵니다.

 

[ (물공 536 + 스킬뎀 1090) x 1.5 + 치공 234  ] x 1.4(특성40) = 3742.2 크리 데미지가 나옵니다.

 

케파의 디펜?으로 살짝 오차는 있지만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음.. 브룸 공식엔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추가로 여기서 대상이 가죽타입,유체타입이면 데미지가 25퍼 감소됩니다.

반대로 판금형 타입은 데미지 1.5배 증가. 

양손활로 공중형 보스 타격시 2배됩니다. 공중형 일반몹은 안맞구요 ㅠ_ㅠ~

 

아래짤은 판금형(잎방개)로 나온 데미지입니다. 3742.2 x 1.5배(타격증뎀) = 5613.3 대충 비슷하게 나오네요. 오차는 방어력이라 생각됩니다.

 

 

 

막짤은 가죽타입 (포포리온과 츄파카브라)

노크리 1697 , 크리 2794

 

노크리 2273, 크리 3737에서 25프로 감소니까 0.75곱하면 1705, 2803 이렇게 나오네요.

가죽도 큰 오차 없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새퍼 여러분!! 브룸은 안전합니다! 믿고 쓰셔도 됩니다.

 

(새퍼가 있던 자리다...)

 

 

 

 

인폭 상향춈 ㅠ_ㅠ...

Lv81 단총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