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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처] 스킬고뎀을 계수화 하겠다는 말이 나왔다고 하던데

아이콘 꼃쫇홁걻훊꿹
댓글: 9 개
조회: 709
2017-02-19 20:16:54
현재 저랭크스킬들 스킬레벨을
웬만한건 올릴필요가 없는게
스킬레벨당 스킬고뎀이 고작 몇십증가하죠.

이걸 계수화한다면

제가 주로 쓰는 스킬들을 예로 들어서

헤비샷 1  물공 100%,  *판금 150%(히든)
헤비샷10 물공 125%,  *판금 150%(히든)

멀티샷1 물공 90% 2발
멀티샷15 물공 104% 16발

트윈1 물공 100% 2발, 5오버힛 *천120%(히든)
트윈5 물공 125% 2발, 7오버힛 *천120%(히든)

스플릿1 물공100%, 튕뎀200%
스플릿5 물공125%or100%,  튕뎀200% or 250%

이런식이면 좋겠어요.
데미지 부분만이 아니라
그 스킬의 특징이 살려질수 있도록,
그리고 유저들이 스킬포인트를 킵해도 되는 지금과 달리
고민해서라도 취향껏 스킬레벨을 꼭 올릴만큼 차이를 느낄수 있도록.




추가로 스위프트 스텝 밟으면서 쓸 수 있는
오블 헤비 트윈 스플릿 크리티컬 스파이럴 바운스샷
이것들은 평타랑 모션이 똑같고
공속만 살짝씩 차이나는거로 압니다만
딱히 어려울것 없어보이는데
닐링샷 상태에서 쓸 수 있으면 참 좋을듯(아삼스삼?)

꾸준히 건의하는데 어떻게 되려나.

전문가 인벤러

Lv79 꼃쫇홁걻훊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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