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 [SkillFactor]% x 11회
SkillFactor
value = 180 + 18 × ([Skill Level] - 1)
if [커버링 파이어: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커버링 파이어: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커버링은 뒤진거같고
value = 1302 + 120.9 × ([Skill Level] - 1)
if [헤드샷: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헤드샷: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공격력 [SkillFactor]%
SkillFactor
value = 1628 + 151.1 × ([Skill Level] - 1)
if [스나이프: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스나이프: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헤드샷 스나이프는 지금보다 세진것 같습니다
공격력 [SkillFactor]% x 4회
SkillFactor
value = 400 + 40 × ([Skill Level] - 1)
if [발리파이어: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발리파이어: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발리파이어는 찐연타되고 꽤 좋아짐
근데 모든스킬 쿨타임 그대로..ㅎ 머스킷은 무쿨기난사같은게 안되는만큼 디버프, 버프이용한 순간누킹으로 먹고 살아왔는데 무쿨기들 성능이 정신 나간듯이 상향된 이 시점에는 더욱 나락이네요. 버트가 30%추뎀으로 바뀐게 너무 뼈아프다...
비교체험용 메르겐 계수들
공격력 [SkillFactor]% x 5회
SkillFactor
value = 700 + 70 × ([Skill Level] - 1)
if [스프레드 샷: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스프레드 샷: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공격력 [SkillFactor]% x 3회
SkillFactor
value = 500 + 50 × ([Skill Level] - 1)
if [트리플 애로우: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트리플 애로우: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공격력 [SkillFactor]% x 타격 횟수
화살비 유지시간 3초
SkillFactor
value = 400 + 40 × ([Skill Level] - 1)
if [화살비: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화살비: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참고용 배라지
공격력 [SkillFactor]% X 5회
SkillFactor
value = 181 + 10.3 × ([Skill Level] - 1)
if [배라지: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value × [배라지: 강화 Level] × 0.01)
end
return RoundDown(value)
편의성 : 커버링<페라지
데미지 : 커버링<<<페라지(오버힛3회)
범용성 : 커버링<페라지
머스킷웨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