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받고 사냥터에서 무쌍 찍는게 힘들어 졌으니 이제 딜 뽑으려면 아이템이 중요하다는 의견이 대두된 것 같은데요.
그럼 cc기도 중요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아레레레아스감메 루트를 한번 타 볼려 합니다.
아처
멀티샷 10 (특성 전부 투자)
풀드로우 5(+2?, 물방깎 특성 투자)
스위프트 스탭(치명타 특성 투자)10
닐링 샷 3(치명타 특성투자 & +2?)
오블리크 샷 - 슬로우 특성탓에 고민 중
레인저
배라지 10 or 15
하이앵커링1 or 5
크리티컬 샷 1 or 5 (1과 5일때의 공격력 비교 후 결정)
스테디에임15
바운스 샷 5
스파이럴 애로우 5
스카우트
플루플루 5 (혼란 특성!)
플레어 샷 5 (효자스킬이란 소문에....)
카모폴라주 2 (긴급방어용)
클로킹 3(물리피해 특성)
감정사
약점공격 5 (치명타 확률 증가를 위해 특성투자)
평가절하 5
나머진 자유
메르겐
아, 몰랑
일단 스킬 연계랑 별개로 짜봤습니다. 아레레레플플(플메-예정)인 캐릭터가 과연 밀고 나가는게 옳은지 고민되서 짠 것이니, 헬폴....크흠, 큐폴 서버에서 많은 노력 중이신 여러분께 친절한 답변과 소중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갓나무를 보며 올림.
+ 갱신 내용
데미지도 평준화 되고, 보드킨 포인트의 방깎도 떨어지고, 치명타 발생도 중요해졌는데 플3은 계속 잘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