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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처] 서클링 수정후 쿼삼응삼 290, 미크마쉬

아이콘 말캉몰캉
댓글: 14 개
조회: 1951
2017-05-05 14:41:19
서클링 고쳐지니 무언가 답답하던게 줄어들었습니다.
멀티샷이 쓸만해지니 굴릴 스킬이 하나 늘어서요.
 

서클링 갈아엎고 다시 만든것 같은데
전투개편 패치 이전에는 서클링 광역화가 좁은 거리안에서만 이루어졌는데
이제는 서클링 범위안에 있으면 다 터지는듯하고
한두마리한테 몰려서 도탄이 들어가는 현상이 사라지고 골고루 퍼집니다.
대신에 특성이 한번 더 곱해지는 현상은
풀드로우 뻥딜이 수정 된 것 처럼 고쳐졌습니다.


쿼삼응삼과 쿼삼응메 둘 다 해봤는데
파티플레이 할때는 파티원들이 지원해주는 메르겐쪽이 딜이 순간딜이 우세한듯하고
솔플력도 괜찮음 메르겐스킬이 상향되어서. 

쿼응삼은 좀 더 생각없이 하기에 좋은듯;
그렇다고 쿼응메보다 밀린다? 이런느낌은 없네요.
지속적으로 100특기준 2400%가량의 딜을 5초마다 꽂고
캘트롭5400% 무시하기 힘들죠. 응삼메 화살비 미리 땡겨쓰고 있는거나 비슷.

활을 들면 천과 가죽에 12.5% 증뎀이 붙게 되었는데
선제공격은 판금에 25%추뎀, 캘트롭은 가죽에25%추뎀
즉, 상성에 골고루 강한듯 합니다.
무엇보다 보조도 가능하고 9랭크를 본다면 메르겐과의 시너지도 커요.
마나가 안달아서 글몰용으로 마나를 쓰는것도 장점.


290던






미크마쉬 사원






쓸데 없지만 런닝샷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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