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처] 아쳐 스킬중 개편 해야할것들

아이콘 가르디안
댓글: 7 개
조회: 837
2017-05-12 06:23:32
계수가 문제가 아닌, 좀더 근본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것들을 서술함.


1. 아쳐

닐링샷

움직일수 없는대신 물공이 올라감.

다만 평타만 쓸수 있음. 쿼삼, 캐노니어 아니면 무쓸모.

지나치게 독특한 메커니즘.

사실상 무쓸모.

닐링샷 사용도중에도 스킬들 모두 사용가능하게 바뀌어야 겨우 쓸만해질듯.


2.쿼렐슈터

분명 원거리 막으라고 파비스를 줫는데

파비스가 원거리 공격을 막질 못함.

스톤샷은 이해를 하겠는데 왜 돌줍기를 해야함?

돌줍기가 진짜로 스킬로 만들어야할만큼 중요한거임?

쿼렐슈터 스킬 뭐 넣어줘야할지 몰라서 그냥 막 집어넣은거 같은데..

돌줍기 삭제하고 다른 쑬만한 버프기나 좀 주지.


3.헌터.

컴페 ai 문제. 그리고 스킬들이 단일 타겟인 경우가 많아 한계점이 명확함.


4.스카웃.

쓸모없는 원근왜곡, 스캔, 카모플라쥬.

쓸만한 공격기술은 사실상 스플릿 딱한개.


5.무고사.

힘비례 수치가 넘나 낮음.

초월시대에서 무고사 혼자 왕따 당하는중.

그렇다고 성능이 좋은것도 아니고.


6.로그

버로우 삭제좀. 이걸 뭣하러 만듬?

그리고 로그는 분명 빨딱 클레스인데

액티브 공격기가 백스텝텝, 벤데타 딱두개.

???


7.플레쳐.

화살 깎는다는 컨셉은 잘 알겠는데.

꼴랑 그거 한개로 아쳐계 생산직이란건 너무 하잖아..

장비에 장착가능한 아뮬렛같은것도 깎게 만들어줘야지.

왜 추가를 안해줌... 클베땐가엔 있었다더만...


8.응사

매부르기 대체 왜만듬? 횃대랑 같이 삭제좀.

서클링도 보스가 광방비7이니까 7이상 올릴 필요가 있나?

그냥 범위내 적 광방비 0으로 만들고 레벨에 따라 지속시간을 늘려주던가.

호버링 뭐임? 이걸 뭐 어쩌라고? 님들 이거 써보긴함?

에이밍 공중몹들은 왜 안됨?


9. 캐노니어.

바주카.

닐링샷을 더 구려지게 만들면 이게 탄생. 이거 왜 만듬?


10. 머스켓

대체 왜 버트를 넣어야하는 딜사이클을 만듬?

설명에도 분명 '원거리 스페셜리스트' 라고 적혀있는데?

왜 원거리를 할수 없게 만들려구함?



렌져 새퍼 맬겐은 안해봐서 안적음.

하카펠은 갓각 직업이므로 서술 안함.

왜 안 하카펠요?

Lv71 가르디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