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니 벌써 입장권만 3장이 우편함에 쌓여있는데 (2일동안 부케까지 3번팅김)
오늘은 본케 머스킷 2회다 팅김. 거기다 부케 도사도 팅김. 근데 우리만 팅긴게 아닌가봄. 대탑입구앞에 개난리.
이거 고치질 못할꺼면 인던채널 폭파 유지시간이라도 좀 늘리던가. 한 유저 없어도 3분쯤 유지 되게하면 팅겻다가도
다시 들어갈 희망이라도 있겠구만. 거기다 1층 대기시간 없애고 하면.
대탑의 특성상 그걸로 어뷰징도 힘들겠구만 그런거 말하니 쌩깜^^
아니. 이런일이 매번 일어나는데, 보상은 둘째 치고 공개모집파티로 입장해서 입장권 1장 달랑주면 이걸 어떻게 사용하라는 겁니까? 또 팅길껄 예상해서 최대한 늦게 받아 시간을 끈 후 다음에 팅겨서 받은 입장권과 같이 써야 하는겁니까? 아니면 팅겨서 입장권 받은 사람들만 모아서 가면 된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입장권 받는거도 지칩니다. 근본적인 해결이 안된다면 대응책이라도 바꿔보십쇼. 1회 입장권으론 어떻게 써먹지도 못합니다. 남들 다 2회가는거 난 입장권 받아 3회 갈수 있으면 뭐합니까. 5일내에 또 팅겨서 그때 쓰면 되는겁니까? 정말 갑갑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 않겠습니까 던전 퇴장후 던전 자동종료 시점을 2~3분으로 늘려주십시오. 그럼 입장하자마자 전원이 팅겼어도 생성된 던전은 남아 있으니 재입장이 가능할꺼 아닙니까. 한명이라도 빠르게 다시 진입하면 던전 유지는 되니 다른 늦는 사람들도 대처 할수 있겠구요. 그리고 솔미키는 대기시간이 없지만 롤로펜서 구간은 대기 시간이 있어 먼저 혼자서 들어갔거나 팅긴사람이 있을경우 대처하기가 힘듭니다. 안된다고 알아보겠다고만 하지말고 좀 진취적으로 해결해주십쇼. 이게 언제적 부터 있던 오류인데 아직도 해결도 못하고 있는겁니까. 그냥 회사출근해서 일한다 생각하시겠지만 유저들은 애정을 갖고 하는겁니다. 좀 건설적인 답변이 오길 바랍니다.
라고 문의 하니
팅김현상에 대한 원인은 워낙 다양하고 큐브지급등으로 의견 주시는 경우가 있으나
실제 클리어 종료기록이 없는 경우에는 큐브 지급 근거에 적합하지 않아
다시 플레이라도 하실 수 있도록 입장권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꼼꼼히 체크하겠으며
게임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_ _)
라고 함. 퀘르쿠스 ㅅㅂ 아니 바꿔달라 했더니 입장권 줄께 미안
답변에 핀트가 나가있음. 내글은 이미 안읽은거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