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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오] 나름 크리오 상향안.

야오자미
댓글: 12 개
조회: 383
2016-01-08 19:47:02

위크크크 이후에 다른거 갈려고 하는데 앞이 암담해서 그냥 제맘대로 써봅니다.

 

1. 동상효과 추가

빙결이 걸리지 않는 적에게는 동상이라는 새로운 효과를 걸어 공속 감소 등의 특이한 메리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 안되면 둔화라도... 여튼 빙결이 안걸리는 적들에게도 딜을 추가하거나 디버프를 추가로 걸수 있는 방법이 있엇으면 하고 적었습니다.

 

2. 아이스파이크 데미지 균일화.

이건 제 컨 문제인지 잘 모르겠는데 아이스파이크는 가까이 있을때 데미지가 끄트머리 맞을때보다 훨씬 높고 움직이면서 사용시 데미지 편차가 큽니다. 그래서 저는 보통 붙어서 사용하다 쳐맞죠.

이것을 균일화함으로써 원거리는 아니지만 중거리에서의 크리오의 딜링을 좀 더 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블래스트의 편의성 상향

바라보는 방향이 아니라 반경 몇 픽셀 안의 빙결/동상(또는 둔화)에 걸린 적이 피해를 입도록 하고 효과 저항이 뜨지 않도록 합니다.

쿨가이는 폭파장면을 바라보지 않는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뻘글이긴 한데 크리오 많이 해보신 형님들 생각 들어보고싶어서 써봅니다.

추가적으로 괜찮다 싶은 아이디어도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리가 대충 되면 건의도 넣어볼 생각입니다.

이렇게 하면 파이로는 원거리딜링/크리오는 중거리 디버프/위자드는 밸런스

의 초반 컨셉이 맞을것 같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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