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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더풋] 블베+조인트=무한지속? why?

Doe
댓글: 31 개
조회: 1094
추천: 6
2016-02-25 21:16:25

각 스킬을 각각으로 보시고

 

그후에 생각을 해봅시다

 

단일 스킬 블베가 조인트로 조인트 연결된 대상에 데미지를 공유하는거까진 이해가 갑니다

 

그런데 어째서 몹들이 무한으로 경직하면서 죽을때 동안 블베딜이 들어가야하죠? why?

스킬에 정해진 타격횟수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파볼이 꺼지지않고 적이 무한이 경직되면서 조인트 대상에게 딜을 주나요?

 

이건 애초에 쓰면서도 의구심을 갖을만한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버그라는 말이 많았구요.  물론 확정은 아니였지만요. 언제라도 픽스될 여지는 있엇다는 겁니다.

 

버그일수도있는 연계를 단순히 히든이라고 포장해서 마음에 조금이라도 편하게 쓴다고해서 사실이 달리지진않습니다.

 

퀵캐50퍼증뎀+프클 =  50퍼증뎀된 프클.  단순하게 데미지계산이 맞아들어가죠.

 

블베+조인트 = 무한경직 지속 ??  각 스킬내용에없는 효과가 있는거에요

 

뭐 히든 이라고 게임사에서 인정했다면 모르겠지만

 

결국 버그라고 판단하고 픽스해도 할말없는 경우를

 

지금 뜬금없는 하향이라면서 물타기하는게 좀 의아하네요.

 

페더풋이 하향만 받은것도 부정하지않고  워록에 비해 밀린다고 생각하여 상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입장인데요.

 

그것과 이번 버그 수정은 별개입니다. 버그는 수정하고 그후에 다른 부분 상향을 원하세요

 

이건 하향이 아니라  버그 수정입니다 

Lv0 Do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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