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카리네에 서식중인 267 위파크링사쏘워 카붐입니다.
애니무스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특히 트랜스와의 궁합이..) 귀찮아서 놓아두었다가
계속되는 인던오류에 빡쳐 창고의 제작서를 꺼내 만들어봤습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손은 좀 귀찮아질지라도 효과는 괜찮네 입니다.
바카섭기준 애니무스 완제가 경매장에 110~130정도에 올라와있는 상황인데..
막페가 없었다면 퀀커러같은 템과 같이 구매해서 썼어도 괜찮겠다는 생각 드네요.
사실 기존에 막페vs애니무스 비교글이 제법 올라와있는 상태인데 제가 굳이 적는 이유는..
코스튬 & 장비 노체젠작 일때, 즉 순수 트랜스포즈만으로의 애니무스 버프 효과를 보여드릴 수 있겠다 싶어서 입니다.
사실 악세종류에 체젠작업을 좀 하려했는데 빌어먹을 패킷에러로 아이템던전 입장이 안돼서 좀 짜증이 나 있었는데,
오히려 이상태로면 지능쏘마분들께 약간이나마 정보제공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아무튼..서론은 이쯤에서 마치고, 간략하게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템 비교
템 스탯이야 다들 아시긴 하겠지만 ( ..)a
2. 템 장착시(애니무스 버프 적용시) 스탯 비교
저의 경우 애니무스 버프 적용 순서는
1. 무기스왑 (오트라바 장착중이어서...)
2. 트랜스포스
3. 애니무스 장착
4. 무기 스왑 & 트랜스 해제
순으로 진행합니다.
버프 적용시 스탯 변화는
체력이 약 1200 감소 하였으며,
마법공격력이 19, 마법증폭이 284 증가 하였습니다.
(트랜스했을때의 HP회복력은 741 이었고, 40%면 296의 마법증폭 수치인데.. 조금 덜 적용되었네요.)
데미지 테스트는 최대한 비슷한 렙대의 사냥터를 골라, 래스보이 호숫가에서
미노스종류에게 다크서지와 플레임 그라운드로 진행했습니다.
닼섴의경우(스킬레벨 5, 특성레벨 40) 틱당 평균 250~300, 최대 약 500 의 차이가 발생하였으며
플그의경우(스킬레벨 5, 특성레벨 46) 틱당 약 200, 최대 300 정도의 차이가 발생하였습니다.
서두에도 말씀드렸지만, 개인적으론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패킷오류가 고쳐져서 체젠을 좀 더 붙였을 때의 결과가 기대될 정도네요..
스크린샷 올리고 마무리 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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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비교 1) 다크서지 (5lv, 특성 40%)
애니무스x : 평균 3800
데미지비교 2) 플레임 그라운드 (5lv, 특성 46%)
애니무스o : 평균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