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볼 튕김방지
파볼에 튕김막기 특성을 추가해서 온오프 기능넣든
아니면 이거 파볼로 사냥터 점령할 악용여지 있다 보이면 적어도 '파티원들은 타격불가능' 효과를 넣어주던
어찌됬던 파티플시 파볼을 사용할 수 있어야함. 그리고 파볼도 광공비 올리면 좀 타격갯수좀 올려주자
그리고 파볼 틱간 인터벌도 좀 줄여줘. 파볼 두세틱들어가는동안 몹들 다죽어있다.
2. 파월 피시식꺼짐
아무리 컨셉이라지만 좀 심하지 않냐.. 수속몹 때리면 꺼지는거... 이거 그냥 없애고 그냥 수속몹치면 뎀감50%로 퉁치자
그리고 보스몹파월시 광공비가 어떻게 계산되는건진 모르겠는데 몇대 안때리고 꺼진다.. 왜이러는지..
3. 플그 틱간 인터벌 줄이기
플레임그라운드 사실 나쁜스킬 아니다. 아니 꽤 좋은스킬이다. 단지 '숫자'로만 계산해보면 말이지. 플그가 25틱 때린다고? 당연히 플그 써보지도 않고 숫자놀음으로 망상해보면 존나좋은스킬이지. 문제는 그 25틱 때리는데 25초가 필요하다는거고. 세상에 어느몹이 25초동안 그 쪼마난 장판위에서 기다려주나?
플그를 프클처럼 기존 1초당1틱에서 1초당 3틱으로 바꿔주고 반대급부로 지속시간을 1/3로 깍아버린다.
이리되면 결국 총 뎀딜량이랑 틱수는 동일하지만 총 25틱을 넣는데 드는 시간이 1/3로(25초에서 8초로) 감소함으로써 충분히 실용성을 갖춘다
4. 필라
인정하겠다. 파이리 모두가 인정할것이다. 꿀스킬 맞다.
근데 쿨이 너무길어....
쿨 40초~45초 정도로 줄여다오
p.s이번 파이로 상향을 보니 필라 딜을 쥐꼬리만치 올려버리네? imc 얘네 여전히 핀트를 못잡고있다.
5. 헬브레스
SP소모감소 & 딜량상승 & 틱 인터벌 축소 = 3콤보 먹여야 그제야 헬브 쓸만할거다.
이 5가지중에서 최소 3가지정도만 패치되면 파이로 날아오른다. 반박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