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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로] 심심해서 쓰는 파이로맨서 리뉴얼

도무녀녹영
댓글: 3 개
조회: 477
2016-08-09 18:57:23

오늘 목요일에 어떤패치하나 점검내용뜰텐데 8랭크 업뎃이면 좋겠음 ㅠ..

 

그때까지 파이로맨서를 어떻게하면 좋게 바꿀수있을까 써볼까함.

 

일단 파이로맨서가 안좋다고 생각하는건, 스킬이 다 비슷비슷함. 죄다 설치형임

 

파이로맨서를 가지고 플레이하는게 유동적이지 못하다고 생각도 함.

 

스킬자체는 느릿느릿하지만 플레이 하는 캐릭터가 유연해지면 어떨까 싶어서

 

특성, 스킬셋도 싹 바꿔봄. 그냥 재미로 보세영.

 

 

 

1서클

 

파이어볼

 

에너지볼트처럼 이동하면서 차징이 가능하고, 스킬키를 떼는순간 캐릭터가 보는곳으로 파이어볼을 생성해냄

 

파이어볼은 멈춰있는게아니라 아주 느~릿하게 전진함. 파이어볼에 맞은 적은 해당방향으로 같이 밀려남. 

( 파이어볼이 전진하는 속도 < 파이어볼에 맞은적이 밀리는 거리 ) 

 

근접공격으로 타격하면 타격한 방향으로 밀려나면서, 전진방향도 바뀜

 

 

인챈트 파이어

 

기존과 동일

 

 

플레어

 

지능계수가 붙고, 5레벨 마스터. (올릴수록 지능계수가 올라감. 2부터 시작해서 5레벨 찍으면 4)

 

 

플레임 그라운드

 

이동하면서 차징이 가능해지고, 스킬키를 떼는순간 전방에 범위적(어스퀘이크정도) 으로 화염을 휘몰아치게함

 

휘몰아치는 화염은 2초정도 남아있고 틱 간격이 매우 짧음. 1초에 4타정도?

 

스킬렙 올려도 지속시간은 똑같음.

 

 

 

1서클 특성

 

-파이어볼 강화

 

-인챈트파이어 불속성데미지 강화 (특성레벨당 1씩해서 최대 50까지)

 

-플레어 계수강화 (특성레벨당 0.02씩 오름 50번 강화해서 지능계수를 +1 할수있음)

 

-플레임 그라운드 강화

 

-플레임 그라운드 화염지속시간 (특성레벨당 0.5초씩 증가 최대 1.5초까지 증가됨)

 

 

 

2서클

 

파이어필라

 

기존과 동일, 쿨타임을 50초정도로 감소, 파이어 필라에 플레임 그라운드를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함.

 

 

2서클 특성

 

 

-파이어필라 강화

 

 

-파이어볼트: 인챈트 파이어가 걸릴때마다 자신과 원거리공격이 가능한 파티원이 특성레벨에 따라 파이어볼트를 발사할수있게된다.

 

파이어볼트는 마법공격력 50%만큼의 추가데미지를 가지고있으며 적에게 닿을시 폭발하여

 

뭉쳐있는 다수의 몹을 공격할수있게된다. (광역공격비율+1)

 

특성레벨당 1발. 최대 5까지 찍을수있음

 

 

-파이어볼: 밀림방지

 

온오프 특성이며, 파이어볼이 근접공격에 의해 밀리지않게함.

 

 

 

3서클

 

헬브레스

 

1초당 2%sp소모, 데미지증폭확률 삭제

 

 

3서클 특성

 

-헬브레스 강화

 

-헬브레스:넉백

 

 

-폭발하는 파이어볼

 

파이어볼의 지속시간을 반으로 줄이고,

 

파이어볼이 플레임 그라운드, 파이어필라, 헬브레스에 닿을시 공격횟수와 상관없이 1초마다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 데미지는 파이어볼 데미지. 스킬 여러개를 같이써도 폭발은 1번씩만 일어남)

 

또한 플레어를 사용할 때, 주변에 있는 모든 파이어볼에 폭발을 일으킬수있게된다.

 

(폭발시켜도 공격횟수가 다하거나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전까지는 사라지지않음)

 

 

-강력한 인챈트

 

온오프 특성이며, 인챈트파이어의 지속시간을 반으로 줄이고 파티원에게 효과를 줄수없게되지만,

 

혼자서 지속시간만큼 파이어볼트를 제한없이 사용할수있다.

 

 

Lv73 도무녀녹영

차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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