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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서러] 소서러는 전체적으로 볼때 그냥 너프 같음

아이콘 작은곰인형
조회: 495
2017-07-11 18:26:14

 

일단

 

- 삭제: 슈페리어 사이킥 밴드, 슈페리어 헬스 밴드, 슈페리어 워리어 네클리스, 슈페리어 매지션 네클리스

 

삭제 하고 나온게 정신 60올려주는 아이템...

 

물론 기간제라 안쓰는게 좋지만요.

 

 

 

 

- 소환수가 소환사의 거리가 일정 거리 이상 벌어지면 소환수가 소환사 근처로 즉시 돌아오도록 변경됩니다.

 

이건 상향 일 수 없는게 소서러 키우는 분 공통으로 느끼는 사항인데 본체가 조금만 움직이면 솬수가 공격 멈추고 계속 따라옴...

거기다 넉백까지 당하면 답이 없죠.

개선책도 없이 이러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 소환수의 지속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레이즈 데드: 300

* 레이즈 스컬아처: 300

* 살라미온 소환: 300

* 쇼고스: 900

* 서모닝: 900

 

이제와서 지속시간을 왜 넣는지 이해불가 ... 솬해제 스킬이나 추가 할 것이지

(pvp가 걱정이면 마찬가지로 pvp전용 패널티를 넣으면 된다고 봄)

 

 

 

 

- 소환수의 체력이 이전에 비해 감소합니다.

 

딱 까놓고 pvp 밸런스 걱정이면 pvp시 솬수 능력치 감소 디버프라도 만들면 됐던거임

안그래서 물몸이라 사용 불편했던거 간신히 쓸만하게 만들었으면서 도로 너프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이거 분명히 향후 몹들 강해지면 다시 문제됩니다.

(캐릭터 방어력 저렇게 올렸으니 몹 공격력 100% 증가함)

 

 

 

 

 

가장 심각한 문제인 보스전에서 서모닝이 보스를 안치고 잔몹들만 열심히 때리고 있는 문제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음

 

 

ai수정도 어차피 서모닝은 평타가 평타가 아니라 스킬이기 때문에 쿨타임 때문에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배율을 낮추더라도 평타에 쿨타임 개념 자체를 없앴어야 한다고 봅니다.

 

 

 

 

 

 

나와봐야 안다지만 ... 나와보고 망이면 이대로 몇주간 방치되거나 최악 잊혀질지도 모름...

 

 

 

 

이니부자

Lv71 작은곰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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