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어 보여서 저도 해봄 ㄲㄲ
언급 안하는부분은 기존과 동일
철저히 제 취향대로
* 파이어볼
기존에 비해 데미지 30% 상향
특성 - 파이어볼트(on/off) : 지면에 설치 대신 타겟에게 발사. 피해량과 범위가 30% 감소
* 플레임 그라운드
피해량 삭제
범위 변경 - 1레벨(80%) 5레벨(100%) 15레벨(150%)
범위에 들어온 적은 매 초마다 '화염' 상태이상(고정 10초)
화염 - 매 초마다 최소 마법공격력의 50%의 피해
지속시간 - 1레벨 10초, 레벨당 1초증가
특성 - 화력증강(5레벨, 2서클) : 스킬 범위 내에 있는 적이 마법피해를 받을 경우 입은 피해량의 10%(레벨당 +2%)만큼의 추가 화염피해를 입음
특성 - 멜트다운(3서클) : 스킬 범위 내에 있는 적의 물리방어력 30%감소
* 인첸트 파이어
특성 - 화상(3서클) : 공격시 30% 확률로 '화염' 상태이상 부여
* 플레어
오버히트, 피해량 삭제
쿨타임 5초
1레벨 마스터
주변의 '화염' 상태이상 에 걸린 모든 적에게 총 누적피해량(+특성) 만큼의 피해를 주고 지속시간을 갱신
특성 - 불씨폭발(on/off, 2서클, 5레벨) : 플레어에 피해를 입은 적 주변 좁은 범위의 적도 피해량의 50%의 피해를 입으며 30%(+레벨당 5%) 확률로 '화염' 상태이상 부여
* 파이어 필라
특성 - 후폭풍(3서클) : 파이어 필라의 지속시간이 끝날때, 범위 내의 적에게 총 누적 피해량의 100%만큼의 데미지.
* 헬브레스
기존 채널링 방식에서 차징 방식으로 변경, 오버히트 2회
최대 3초간 차징 후 전방에 3초에 걸쳐서 방사, 피해량은 차징시간에 비례하고 풀차징시 누적피해량은 기존의 총 누적피해량과 동일
'화염' 상태이상의 적에겐 1.3배의 피해 및 지속시간 갱신
특성 - 익스플로젼(on/off, 3레벨) : 3초간 방사하지 않고 동일 범위에 화염 폭발. 피해량은 총 누적피해량의 70%(+레벨당 6%)
* 기본
특성 - 화염 강화(3서클) : 파이로맨서 스킬로 인한 상태이상 '화염'의 지속시간 2초 증가
시간 잘간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