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볼 : 파이어볼을 차지하고있으면 점점커짐 레벨에따라 크기가 정해짐 레벨당 3%의 화상확률
캐스팅시간 : 레벨당 0.1초
범위 : 차지 레벨당 폭발 범위가 커짐
공격 방식 : 파이어볼 차지 중이나 풀차지시 해당 스킬사용을 중단하면 전방으로 사출함
특성(충돌) 2랭크 : 파이어볼이 사출되는 길에 적이 있으면 충돌당한 적은 파이어볼에 50% 추가데미지
특성(화상) 2랭크 : 화상 확률이 특성레벨당 3%증가 최대 15%
플레임 그라운드 : 플레임 그라운드 위의 적은 이동속도가 레벨당 3% 감소하며 플레임 그라운드 화상 상태가 됌
플그 화상 최대 중첩치 10. 1중첩당 화상데미지(마공의 10%) 상태이상 지속시간 틱당 10초
캐스팅시간 : 즉발
범위 : 레벨당 범위증가
지속시간 : 10초
플레어 : 중첩된 화상 한개당 5%추가데미지
인첸트 파이어 : 동일
파이어필라 : 쿨타임 감소
헬브레스 : 쿨타임 감소 및 헬브레스 틱탕 화상이 중첩됌 최대중첩 10 달성시 폭발하여 주위적에게 마법공격력의 100%의 폭발데미지를 줌 (적은범위)
화상의 초당틱은 1초
어떤가용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