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델라슬래쉬 그렇게 좋은 스킬 아님 쓸 스킬들이 없어서 쓰는 정도였지
보스전에 딴캐릭들 주력스킬이랑 비빌정도는 아니건 당연하고
단일타겟이니 챌린지나 닥사에서도 별로
근접스킬이라 pvp에서도 별로
파밍에서도 주력이라고 부르기 애매한 정도
그나마 3랭특성으로 좋아지긴 했는데 그래봤자 쿤델라
테테섭에서 광공비 넘어오면 다 못쳐서 어떢하냐 그러는데
테본섭에서도 원래부터
8마리 조인트행낫기준(행낫 디버프상태) 8마리 다 못쳤음
그래서 쿤델라보다 계수낮은 은가둔디로는 터지는데
쿤델라로는 딸피들만 남기고 못터트리고 그랬음
그러다 3랭 저주의저주 특성 나오고 높은계수에 *2타로 그나마 쓸만해진거
거기다 그래봤자 쿤델라라고 한이유는
고계수+2중 증뎀해서 4배증뎀되도 근접 전방 논타겟팅 단일타겟 스킬임
근접. 붙어서 써야됨
전방 논타겟팅. 몹을 정확히 보고 써야됨
단일타겟. 이게 제일 문제였음 조인트행낫로 묶는다 해도
행낫시간안에 못때리면 데미지1번만 공유
조인트행낫해도 안묶인 몹한마리 껴 있음 높은확률로 프랜드 쉴드
그래도 파밍에서 주력으로 쓰겠다면
단일타겟이라는 한계때문에 행낫시간안에 쿤델라를 써야하는데
크확을 쓰고 쿤델라 쓰기에는 연습이 필요함
연습해도 완벽하게 안됨
그렇다고 스킬 순서 바꿔서 크확 행낫 순으로 가면 그건 그냥 주객전도
파밍이 목적이 아니라 쿤델라가 목적이 된 상태
파밍기준
원래 메인스킬은 은가둔디, 흡혈, 블러드 커스
딸피정리용 쿤델라 였던게
패치 넘어오면 은가둔디 자리에 상위호환인 쿤델라가 들어와 메인이 되고 은가둔디를 안쓰게 된다정도
요약 결론
1.쿤델라는 원래 8마리 조인트행낫기준(행낫 디버프상태) 8마리 다 못쳤음. 패치후 광공비걱정 ㄴㄴ
2.단일 타겟 스킬인 쿤델라가라 광공비가 생기는건 극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