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저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파이로] 파이어볼 뎀씹현상의 원리를 드디어 알아냄

아이콘 큐젯
댓글: 5 개
조회: 807
2018-01-24 20:15:57
지금 테섭파볼은 광공비인지 타격대상인지 아무튼 한놈만 치는지라

암만 여러마리 뭉쳐놓고 파볼 깔아봐도 한마리만 맞아얌

이러면 파볼이 남아봤자 어따쓰느냐... 라는 의문도 드는데다 실제로도 여기서 문제가 생기는게,

두번째 파볼을 첫번째 파볼과 같은 자리에 겹쳐깔면 두번째 파볼이 이제 딱히 쓸모없는 오브젝트인 첫번째 파볼만 치고 아몰랑 파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볼의 타격대상에 오브젝트는 포함되면서 또 시동조건엔 오브젝트가 제외되는건지, 겹쳐깔아놓고 주위에 몹이 없으면 가만히 있다가 주위에 몹이 있으면 그제서야 터짐. 이때 파볼이 터지긴 했는데 몹한테 딜이 안들어가는 상황만 보고 몹이 파볼에 한번맞으면 면역되는건가? 싶었더니만 사실은 두번째 파볼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첫번째 파볼만 치고 동면하느라 그래보였던거;;

실제로 파볼이 터질때 주위 몹한테 데미지가 안뜬다면 대신 파볼에 화염 -25% 저항표시가 뜰거예얌. 새로운 파볼이 치라는 몹은 안치고 이미 꼬접한 전파볼한테 비비적댄다는 뜻




이걸 직접 겪어보니 이젠 파볼한테 고양이 광공버프주면 더 많이치는것도 가능하지 않나란 생각도 들고... 갓-겜 히-든의 크라-쓰에 무르플 탁 치고 감미다. 평생겜 트오세 고고혓;;; 후...

Lv53 큐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