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서버에서 본섭 오기 전에 테스트한 것이 있긴 하지만, 본섭 넘어와서 추가로 의문이 생겨서 더 실험해봤습니다.
기존에 테스트 했던 내용도 포함해서 새로 정리해 놓을깨요.
1. 소서의 박쥐, 페더풋의 본 포인팅과 비슷한 판정을 가진 소환형 공격스킬입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블레싱같은 추가 데미지와 사크라멘트같은 추가 타격 버프에 영향을 안 받습니다. 오직 본인의 현재 마법공격력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2. 사프, 그폴, 파볼에 연계되는 특성은 오직 소환중일때만 적용됩니다.
즉, 파볼을 미리 설치해두고, 불여우를 소환하는 방법으로 사용해도 되며, 반대로 불여우가 없어지면 미리 설치한 파볼은 특성적용을 안받습니다.
3. 파볼프레셔에도 파이어볼 3연타 특성이 적용됩니다.
즉, 불여우 소환 - 파볼 5개 설치 - 파볼프레셔 5초 이렇게 사용하면 나름 쓸만합니다. 그리고 프레셔 범위가 증가하기 때문에 파볼을 같은 자리에 설치하지 말고, 좀 더 넓게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4. 파볼 3연타의 총 데미지 증가는 3배가 아니라 약 1.5배의 데미지 증가입니다.
각각의 연타마다 계수가 다르지만 합치면 약 1.5배의 데미지 증가입니다. 또한 파이어볼 스킬레벨, 특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5. 불여우 스킬레벨과 특성은 올리지 맙시다.
불여우는 스킬레벨 6때 파볼특성을 배울 수 있고, 염동화 특성은 1레벨때도 배울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염동화와 특성은 스킬레벨, 특성을 올려도 전혀 증가하지 않습니다. 오직 파볼, 사프, 그폴의 스킬 레벨과 특성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6. 불여우 그폴 특성은 총 데미지 증가는 2배입니다.
그폴 자체는 염동속성이고, 같은 데미지로 화염속성 추가데미지가 발동됩니다. 즉, 땅속성 몬스터에게 최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추가데미지는 위에 설명했듯이 그폴의 스킬레벨과 특성에만 영향을 받기 때문에 불여우는 1레벨, 0특성을 주셔도 됩니다.
7. 불여우 3연타 발동은 오직 불여우 공격에만 적용됩니다.
안그래도 데미지 약한 불여우 공격을 확률적으로 3번 더 때리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차라리 염동화에 연계해서 사프, 그폴이 확률적으로 3연타를 넣을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8. 불여우는 어그로 수치가 0입니다.
페더풋의 본 포인팅, 소서의 박쥐과는 다르게 어그로 수치가 없습니다.
9. 불여우 프레셔의 수직범위증가는 기존에 비해 약 2배정도 증가합니다.
화면의 2/3정도 범위까지 도달하며, 수평범위와 거의 같습니다. 그폴에 비해 아주 살짝 부족한 정도의 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