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저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크리오] 위크크크 90 초반 크리오 후기

Vidulki99
댓글: 3 개
조회: 1434
2016-01-02 03:37:57
현재 위크크크이고 위크크크크크크가 목표인 흔한 법사 유저입니다.

물론 저보다 렙 높으신 크리오 분들도 많지만 제가 직접 한 번 써보겠습니다.

1. 크리오 1랭크(아이스 볼트, 아이스 파이크, 아이스 월, 아이스 블래스트)
1랭크의 스킬 구성은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타게팅 스킬인 아이스 볼트는 움직이면서 차지할 수 있어서 크리오의 포지셔닝을 자유롭게 합니다. 아이스 파이크의 딜링에 무시되는 경향이 있지만 아이스 볼트는 안정적인 딜링을 목표로 하는 스킬이니 그 정도의 페널티는 감수할 수 있다고 봅니다.
아이스 파이크는 중근거리 논타겟 스킬로 크리오의 순간 누킹을 책임집니다. 자신이 손가락에 자신있으면 최대한 빨리 선마스터 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이스월은 방해효과보단 강화 평타를 쓰는데 더 많이 씁니다. 사이킥과 연계하면 막강한 딜이 나온다는데 전 크크크라서 써본 적이 없네요...
아이스 블래스트는 결빙이라는 상태이상을 활용한 스킬인데 안타깝게도 결빙이 100퍼센트가 아니라서 아이스 블래스트에 투자하기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확실한 것에 투자하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라서요.
이 시기엔 그냥 저냥 큰 차이가 없어보이고 신나게 몹들을 두들기지만...

2. 크리오 2랭(거스트, 서브제로쉴드)
얼마 전에야 거스트가 비 결빙 대상에도 데미지를 입힐 수 있게 패치됐죠. 그 전에는 아이스 블래스트와 스킬 구성이 똑같아서 스킬 포인트를 투자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거스트의 공격 형식이 변경되었다 하더라도 아이스 블래스트와 거스트는 스킬창에 공존하기 힘들죠. 왜냐면 두 스킬의 결과가 '결빙해제'로 같기 때문입니다.
크리오멘서의 필드몹 딜링은 간단합니다. 얼리고 얼리고 얼려서 나는 안 맞고 상대는 맞는 상황을 만드는 것이죠. 결빙해제의 의미는 상대의 사망입니다. 그런데 아이스 블래스트와 거스트는 스킬의 결과가 결빙해제군요? 막타용으로 써야하는데 막타를 쳤으면 과연 다른 스킬이 필요할까요?

서브제로쉴드는 위자드의 그것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대미지 반사와 대상 결빙인데 과연 이걸 찍어야 하나 싶네요.
크리오 2랭크는 크리오의 암흑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ㅈ랄맞아요 진짜. 공격 스킬 3개로 뭘 하라는건지. 보스 뜨면 진짜 노답입니다. 결국 렙빨로 퀘스트를 해결해야 하는데 뭐 딜이 나와야 퀘스트를 해결하죠.
물론 이 시기만 지나면 크리오의 꽃이...

3. 크리오 3랭크(프로스트 필라, 스노우 롤링)
두가지 스킬을 배운 순간 크리오는 잡몹 사냥에 있어서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물론 몹님께서 나보다 렙이 높으면 얄짤없습니다만 헤헤.
얼린다 - 굴린다 - 죽인다
과연 크리오 3랭크를 위해서 이 정도의 고생을 할만한가 라고 물어보신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은 퍄퍄법사나 하러 가세요.

Lv51 Vidulki9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