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환수들 넉백 면역
솔직히 이제는 정말 해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법사 밸런스 패치로 다른 딜러 직업들은 꽤 할만해졌다고 생각하는데,
네크는 아무리 스펙이 좋아도 보스 손짓 한방에
소환수들이 10초 가까이 일어난답시고 버둥거리고만 있어요.
그럼 그 사이에 뜨는 데미지는 이거나 먹어랏과 눈썹 잘 말린 눈깔타워밖에 없습니다.
2. 캐릭터와 소환수간의 복귀 거리 개선
적어도 캐릭터 평타가 닿는 거리정도 까지는 소환수들도 같이 일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분리불안증 걸린 아이들마냥 좀만 멀어져도 바로 우왕좌왕 하는데 미칠 지경이에요.
3. 플래시 스트라이크
8랭때 배우는 이놈과 5랭때 배우는 메테오가 어찌도 이리 다른가요..
심지어 개편 전의 메테오보다도 안좋음
차라리 없애고 해골들 더 찍을수 있게 해줘요..
개쩌는 광역기로 만들어주지 않는 이상 정말 답이 없습니다.
4. 이보케이션/데스모두스
데미지,선후딜,범위 등등 맘에 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어요.
데스모두스는 살수의 식신령보다 약간 좁은 정도의 범위기로 바꿔줘야 하지 않나 싶어요.
이보케이션은 뇌오세로 굴려봤는데,
그리모어 보조칸에 들어있는 카드 몹이 일정시간동안 나와서 싸워주고 가는 식의 스킬로
바꾸면 괜찮을거 같아요. 3분쿨에 30초 지속 이런식으로 ㅋ
굉장히 개인적이지만 현실적인 방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