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챌린지 시점으로 네크는 정말 구대기입니다 구대기
16강10초월 스태프 정신 600 올특성50
랭초이벤트 등등으로 여러 트리
위위링링소소네네네 위파파파소소네네네 등등 다해봣습니다 .
으로 별의탑 챌린지 여러판 해본결과 정말 현재 네크는 아주 구대기입니다.
아무리 어느트리를 넣던 네크가 껴있는한 트리의 성능은 떨어집니다.
그이유
1.현재 별탑 챌린지 몬스터가 어둠속성 몬스터입니다
그래서 해골들 딜이 -25% 어둠속성 반감됩니다.
2.현재 메타는 쏘마 링커 등등 각캐릭의 버프를 공유함으로써 서로가 시너지로 강해지는대
해골들은 쏘마버프 받고 인챈터 버프받고 해도 적용되는 해당사항이없어서
아무리 캐릭터 마공이 1만 2만이 넘어간들 네크 해골의 데미지를 늘릴수있는건 무기마공 이랑 정신뿐입니다.
3.챌린지 특성상 단계별로 몹의 방어력이 증가하는대 그럴수록 사크라 블레싱의 의존도가 높아지는대
해골들은 사크라 블레싱 효과도 못받고 다른 버프류들 효과도 못 받아서 데미지 감소율이 심각합니다
16강10초월 스태프로 캐릭터 마공 7500~8000일때 별탑 챌린지 4~5단계 해골데미지 3000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차라리 10초월 무기 소도망으로 싸이클론 돌리는게 훨씬쌥니다 ㅋㅋㅋㅋ
4.별의탑 챌린지 몹이 엄청아픕니다 그러므로 해골들 4단계 이후부터 뽀각뽀각 부서집니다 .
5단계부터는 아예 60초쿨타임마다 소환시켜줘야 할정도로 뽀각뽀각 부서집니다.
5.시독 버프를 받앗다 치지만 사실상 시독버프 를 낼 상황이 안나옵니다.
시독버프를 걸려면 플래시스트라이크 3초 넣던가 플래시캐논 을 넣던가 등을 해야하는대
사실상 챌린지에서 저 시독버프 효과 넣으려고 플래시스트라이크 3초 플래시캐논 캐스팅 1~2초 해봣자
몹 몇마리 걸치지도않고 그몹이 죽어버리면 효율도없습니다. 차라리 시독 디버프 할시간에
탑승해서 탑승스킬 사용하거나 다른 마공스킬들 사용하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6.해골 들의 광공비가 +5 로 정해져잇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광공비를 올리건 뭐건 간에 해골당 중형몹 3마리밖에 못때립니다.
해골10마리 x 중형몹 3마리 총30마리 때릴꺼같죠? 사실은 해골은 5마리가 1마리처럼 움직입니다.
그래서 5마리가 뭉쳐있는 중형몹 3마리 떄리는대 해골병사는 딜이 3천씩 5방 박히고
해골궁수는 약 부패받고 약7천씩 5방 때립니다 챌린지 5단계 기준 << 그러나 몹은 체력이 90만이 넘어갑니다.
강할꺼같죠 ??
차라리 10초월한 소도망의
싸이클론으로 0.2초 틱당 1만씩 광공비 15 짜리로 때리는게 훨씬 성능이좋습니다.
<< 소바도시 ( 10초월 도펠로 챌린지5단계에서 틱당1만씩 뜨는걸 제 캐릭으로 확인한거입니다)
------
냉정하게 정말 소환사가 좋아서 소서네크 하시는 트린이분들께서는 이점 유의하시고.키우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장점을 뽑자면
저투자 중효율 정도됩니다.
어차피 소환수딜에 필요한건 무기마공과 정신 뿐이기때문에 다른걸 투자할필요가없습니다.
적당하게 인던 수녀원만 돌겟다 하신다면 쓸만합니다.
인던 돌기 엄청 편합니다.
인던의경우에는 해골들의 딜이 감소되는것이 없기떄문에.
인던 돌때는 정말 편합니다 .
수녀원도 정말 편합니다.
프던도 링커낄 경우 몹 몰이가 나름 쓸만합니다.
------
정말 소서네크 소환부류를 하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중간에 페2 섀2 파3 엘3 음2 등등 공격적인 마법을 쓸수있는 트리들을 섞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그마저도 스텟은 올정신을 가야하기 때문에 마공효율이 살짝 아쉬울겁니다.
소서 네크 만으로는 사냥이 거의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