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이로맨서 인챈트 파이어
어차피 초반은 1대 치냐 2대 치냐의 문제인데 1대 쳐서 죽일거 2대 쳐서 죽이게 되면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림
인챈트 파이어는 추가타를 하나 더 묻힘으로서 더 많은 적들을 1대만 쳐서도 죽일 수 있게 만들어줌
2) 파이로맨서 플레임 그라운드
가장 빨리 익힐 수 있는 매우 광범위한 장판기
이 트리에서는 유일한 명확한 광역기이기도 함
3) 링커 조인트 페널티
2서클 10렙만 찍어도 8마리의 적을 1분에 3번 꼴로 학살가능
광역기가 부족한 이 트리에서 잡몹 치우는 일등 공신
악마가 공격력은 좋은데 절대로 내가 때렸으면 하는 적을 때리지 않지만 조인트가 걸려 있으면 문제 없음.
4) 링커 스피릿 쇼크
3서클 특성으로 1:1 능력을 대폭 향상시켜줌
광역기 뿐 아니라 단일딜링기도 부족한 이 트리에서 보스전 필수 스킬.
사실 꽤 많은 보스들이 그냥 스숔 걸고 플그 깔고 도망다니다 보면 자동 사망.
5) 소서러 탑승
공격스킬이 매우 부족한 트리라서 소환수 스킬 활용은 필수
여기까진 굉장히 좋아요. 정말. 모두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
사실상 조인트로 묶어주고 플그 깔고 스숔 걸기만 하면 땡이라서 정말 편하고,
악마가 대신 맞아줘서 생존도 정말 좋고 저렙 인던 솔플 전혀 문제없고 마족수감소에서도 최강이에요.
7랭크 트리인데 이걸로 티메챌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문제는 이게 육성용 트리라는 점을 감안할때 8랭크부터 어떻게 할거냐는 건데.
육성용 트리이므로 광역을 보충하는게 최선이라고 생각되는데 여기서부터 삐끗거리기 시작.
(삐끗거릴 길을 왜 시작했냐고 물어보신다면.. 원래는 8랭크까지 편하게 올리고 알케 만들려고 했..)
조인트는 한방 계수가 높은 스킬들과 어울리므로 워록과의 시너지는 그닥.. 이지만
그냥 워록 스킬 따로 조인트 따로 소서러 스킬 따로따로 생각하면 별 문제는 없고,
마스테마와 아고니 등으로 지속댐을 주고 강하게 스크래치 한번씩 긁는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아요.
단순하게 광역을 보충한다 -> 음양사가 최고 아닌가? 올정 메리트도 있고? 불여우 부르면 소환사 컨셉 짱짱??
이렇게 생각하면 괜찮은데 음양사가 한방 스킬이 없고 계수가 다 조금씩 약해서 좀 애매..
결국 세이지..? 그런데 제가 위2링3소3세2를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현탐 넘 심하더라구요ㅠ
현탐도 현탐인데 세이지 스킬이 임팩트가 너무 없어서 재미가 너무 없어요. 쓰긴 쓴건지 보이지도 않고ㅠ
앞으로도 엔간하면 세이지는 안 할거 같아요. 이렇게까지 재미가 없을 수가..
"육성용" 트리이므로 섀맨, 페더풋 등은 제외하고 결국 워3이나 음3 가운데 하나 갈 수밖에 없네요.
아주 애~~~매하게 워1음2 가는 방법도 있긴 있을 듯.. 한데 10랭크를 370렙 넘어서야 달성하므로,
사실상 워1음1인데 애매해도 정말 너무 애매하다 싶고.. 걍 소1가고 워1음3 했으면 더 나았지 싶어요.
이 트리는 어디까지나 편하게 키워서 랭초하는 트리라는 것을 유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