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4 두 부녀의 2주일의 결과물이 어떨지 응원해줘 [38]
- 메이플 지금 로아에서 유행하는 말이 이거네 ㅋㅋㅋㅋㅋㅋ [331]
- 메이플 [연장]팅패 점검 시간+오늘 업뎃 압축요약 [277]
- 차벤 어제 차 사고가 났습니다 사진있음(후기) [14]
- 걸그룹 츄 개인기 [4]
- 나혼렙 이걸 또 먹는다고?? [2]
위저드 계열에서 삭제, 이동, 변화되는것으로 추정되는 스킬들
-> 헤이스트, 홍염, 오른팔 강화, 왼팔 강화, 슈어 스펠, 프리징 스피어, 슬리프, 텔레키시네스
스피리추얼 체인, 플레어
이번에 클래스마다 스킬구성이 조금씩 변화바뀌는것같은데
그만큼 보충되는 스킬도 더 있지않을까 싶네요
뭔가 이번에 스킬 뜯어고치는 느낌이
어떤 고유한 기능을 담당하던 스킬들을 삭제시키고 그 기능을 기본적인 능력으로 바꾸거나
어떤 클래스 안에서 컨셉이나 기능성, 재미없음을 이유로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스킬들을 삭제하면서
새로운 스킬이 만들어지는것같아요.
1. 위저드 : 위저드계열의 큰 단점중에 하나가 캐스팅스킬이 여럿있고 최소 위2라도 타지않으면 캐스팅스킬을
안전하게 쓸수없었음.
(슈어스펠 삭제 -> 기본적으로 피격시에는 캐스팅이 끊기진않게 변경 -> [패널티가 완화되었으므로
캐스팅시간이 늘어났다거나 뭐 그럴수있음] -> 여전히 강한 군중제어효과에 걸리면 캐스팅이 끊기도록 놔둠
-> 이 부분은 필요하다면 메타돈, 보호의 룬, 파이드 파이퍼 스킬로 보충할수있도록 여지를 줌)
2. 크로노맨서 : 시간을 다루는 마법이라 치고는 재미없고 단순한 스킬들이 있었음. 컨셉을 살리면서 그 스킬들의 능력도
잘 살려보는건 어떨까해서 타임 포워드라는 스킬을 만든거같음.
(이속증가 헤이스트 삭제, 공속증가 퀴큰 쏘마터지로 옮겨감 -> 백마스킹과 반대로 시간을 빠르게 흐르도록하는
시간마법인 '타임 포워드'를 만들었음. -> 그에 따라 이동속도, 공격속도, 캐스팅속도 증가, 쿨타임 감소 속도 같은 요소들중 몇몇에 영향을 주는 스킬이 아닐까 추측)
생각해보면 디그, 알케미스틱 미사일, 텔레키시네스같은 굉장히 비효율적이거나 잘 안쓰이는 스킬들 많이 있는데..
이번에 스킬구성이 바뀌는것과 신스킬들을 좀 기대해봐야겠어요.
도무녀녹영
차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