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록은 악령을 다루는데 고질적인 문제가 크게 두가지가 있음
악령이 닿았는데 터지는 이펙트만 보이고 데미지는 나중에 들어가는 악령렉
인보케이션 걸고 적을 죽여야 악령 하나 띠용하고 만들어짐..
악령렉은 금방 고쳐줄것 같진 않고... 인보케이션만 좀 손봐주면 좋겠는데
인보케이션 걸고 어둠속성 공격을 가하면 확률로 악령이 다크써지처럼 맴도는 악령을 하나씩 생성한다던지
주기적으로 만든다던지 그래야하는데 지금은 너무 불편함
새로 스킬이나 만들어줬으면.. 스킬 수도 적은데
세이지는 정말.. 왜 초딱으로 바꿔놨는지 모르겠음. 게다가 스킬 추가해준다는데 뭘 추가해줄런지 ㅡㅡ
친구에게 이동?
세이지도 잘만 개선해주면 공격적으로 쓸수있는데 왤케 생각없이 밸패를 하는지 ㅠㅠ
디멘션 컴프레션 -> 단일적에 타다닥 데미지주고 주변 휙 모아버리지말고
단일 타겟 대상으로 먼저 휙 모아놓고 모인애들만 맞을만큼 좁은 범위 마법공격을 때려버리면
다수 적들을 상대할수있고 몹도 몰아버리고 얼마나 좋음? ㅠㅠ
얼티밋 디멘션 -> 마법진 지속시간이나 좀 늘려주던지 1.5초에 겨우 100% 되는 계수로 무슨 적을 때림 ㅡㅡ
350까지 노딜로 살라는거야 뭐야. 차라리 채널링으로 만들어줬으면 재미라도 있었겠음.
마이크로 디멘션 -> 이제는 익숙해져서 딱히 아쉬운게 없지만 혼란이 웬말.
세이지 기초적인 공격마법이니 여기에 다른 메커니즘을 부여해도 좋을거같은데
-> 사용하면 몇초간 차원이 계속 열려있음 (데미지는 x)
이 차원을 얼티밋/컴프레션/다크니스로 응용시킴
얼티밋 : 얼티밋 디멘션 위에 있는 차원이 흡수되어 따라 얼티밋 디멘션의 크기, 위력이 증가 (중첩가능)
컴프레션 : 컴프레션 범위내에 차원이 두 개 이상있을때, 컴프레션으로 모으면 서로 충돌하여 폭발
홀 오브 다크니스 : 블랙홀 범위내의 차원도 함께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날때 차원들을 폭발시켜 폭발데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