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수계산 피드백왔는데
뭔가 아닌거같음...
패치안된서모닝카드, 살라미온이랑 좀비 딜만봐도..
+ 변이 실패하는건 증상이 안나와서 확인이 안된다고함..
어이없어서 영상 찍어야할듯
A : 소환수 대미지의 계산식, 계수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1. HP/공격력/방어력 계산식
[정신 계수] = [시전자의 정신 스탯] / [시전자의 캐릭터 레벨] (팀 배틀리그에서는 1로 고정)
[이전 비율] = [공격력, 방어력, HP 기본 계수] * [각 소환 스킬에 배정된 이전 수치]
※ 스킬 툴팁에 표기된 수치는 [이전 비율]입니다.
최대 HP = [시전자 최대 HP] * [이전 비율] * [정신 계수]
최소 물리 공격력 = [시전자 마법 공격력 * 0.9] * [이전 비율] * [정신 계수]
최대 물리 공격력 = [시전자 마법 공격력 * 1.1] * [이전 비율] * [정신 계수]
마법 공격력 = [시전자 마법 공격력] * [이전 비율] * [정신 계수]
물리 방어력 = [시전자 물리 방어력] * [이전 비율] * [정신 계수]
마법 방어력 = [시전자 마법 방어력] * [이전 비율] * [정신 계수]
※ 2020년 9월 17일(목) [공격력 기본 계수]가 일괄 15% 증가되었으며, 스킬별 공격력 기본 계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2. 소환 스킬별 공격력 기본 계수
패치 전 패치 후
서모닝 1 1.15
살라미온 0.8 0.92
해골 병사 0.8 0.92
해골 궁수 1 1.15
해골 마법사 1 1.15
쇼고스 1 1.15
콥스 타워 1.2 1.38
일반 좀비 0.5 0.575
대형 좀비 0.8 0.92
휠체어 좀비 1 1.15
3. 추가 회피/치명타 저항/블록 (서모닝 젼용) 계산식
[정신 계수] = [시전자의 정신 스탯] / ([소환수의 레벨] * 4)
추가 [회피] = [시전자 회피] * [정신 계수]
추가 [치명타 저항] = [시전자 치명타 저항] * [정신 계수]
추가 [블록] = [시전자 블록] * [정신 계수]
4. 추가 명중/치명타 발생/블록 관통 계산식
[정신 계수] = [시전자의 정신 스탯] / ([소환수의 레벨] * 4)
추가 [명중] = [시전자 명중] * [정신 계수]
추가 [치명타 발생] = [시전자 치명타 발생] * [정신 계수]
추가 [블록 관통] = [시전자 블록 관통] * [정신 계수]
5. 추가 속성 대미지/대상 공격력 계산식
[정신 계수] = [시전자의 정신 스탯] / ([소환수의 레벨] * 4)
추가 [추가 대미지] = [시전자 추가 대미지] * [정신 계수]
추가 [찌르기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찌르기 대미지] * [정신 계수]
추가 [베기 대미지 증가] = [시전자 베기 대미지] * [정신 계수]
추가 [활 대미지 증가] = [시전자 활 대미지] * [정신 계수]
추가 [총기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총기 대미지] * [정신 계수]
추가 [캐논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캐논 대미지] * [정신 계수]
추가 [무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무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불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불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얼음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얼음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전기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전기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땅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땅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독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독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어둠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어둠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신성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신성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염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시전자 염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 [정신 계수]
추가 [야수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야수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변이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변이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식물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식물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악마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악마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곤충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곤충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천 방어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천 방어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가죽 방어 대상 공격력] = [시전자 가죽 방어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판금 방어 대상 공격력] = [시전자 판금 방어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유체 방어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유체 방어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소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소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중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중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대형 대상 공격력] = [시전자 대형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
추가 [보스 대상 공격력] = [시전자 보스 대상 공격력] * [정신 계수]